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영화

"원더우먼 2017" 줄거리, 스티브의 죽음

by 만나 from heaven 2021. 1. 3.
반응형

 

" 원더우먼의 유일한 사랑 스티브는 왜  죽었나"? 

 

원더우먼 1984가 박스오피스 50만명을 기록하며 코로나로 힘겨운 극장가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원더우먼 1984에서 다이애나의 소원으로 다시 등장한 스티브를 보면서 다이애나의 유일한 사랑 스티브와의 만남과 죽음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출처/다음영화 

원더우먼 줄거리

1차세계대전이 막바지로 치닫고 있는 중, 스티브 트레버 대위는  독일이 엄청난 독가스를 만들어 많은 사람들을 대량살상할것이라는정보를 입수하게 되고  스파이 임무를 받아, 독일군 최고의 천재 화학자  머루 박사의 연구실에 잠입한다. 

 머루박사의 연구실에는 독가스 개발을 위한 잔인한 실험이 이어지고 있고스티브는 독가스실험 내용이 적힌 머루 박사의 수첩을 훔쳐 전투기를 타고 탈출하게 된다.  그렇게 목숨을 걸고 탈출하던 스티브는 어느 섬에 추락하게 되고 그곳은 아마존 데미스카라 왕국으로 제우스와 신들이 전쟁의 신 아레스를 피해 아마존 종족을 위하여 만든 비밀의 섬이었다 

 

바닷속으로 가라앉는 전투기 속에서 스티브를 구하게 된 아마존 데미스카라 왕국의 공주이자 최강전사인 다이애나는

처음으로 인간을 만나게 되고 스티브를 뒤쫓는 독일군들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다이애나는  스티브로 부터 인간세상에서 일어나는 전쟁 얘기를 듣게 되고  곧  전쟁의신 아레스짓이라고 직감하게 된다. 

전쟁의 판세를 바꿀 머루박사의 수첩을 하루빨리 갔다줘야한다는 스티브의 말을 듣게 된  다이애나는 독일을 움직이고 있는 전쟁의 신 아레스를 찾기위해 함께 세상으로 향하게 된다. 

 

사진출처/다음영화 

 

 

영국으로 돌아온 스티브와 다이애나는 머루박사의 수첩을 영국 정부에 전하게 되지만 정부에서는 곧 휴전협정을 맺을거라는 말을 하고스티브에게 아무것도 하지 말 것을 당부하게된다 하지만 스티브는 이미 머루박사나 그를 움직이는 독일 장군 에리히 루덴도르프가 휴전협정과 상관없이 강력한 독가스를 터트릴 것을 예상 , 다이애나와 동료들과 함께 머루 박사를 찾으러 가게 된다.  

 

머루 박사가 만든 새로운 독가스는 독일 장군 루덴도르프를 힘이 센  악마로 만들게 되고  그를 전쟁의신 아레스라고 생각한 다이애나는 루덴도르프 장군과 싸워  죽이게 된다.하지만 그를 죽여도 전쟁은 끝나지 않고 영국의 편이라고 생각했던  패트릭경은 자신이 전쟁의신 아레스라고 하며 나타나 원더우먼을 공격하게 된다.  

 

 

그시각 독일 전투기에 엄청난 독가스 폭탄이 싣는 것을 목격한 스티브는 다이애나에게 "나는 오늘을 구할테니 당신은 세상을 구해요"라는 말을 남기고 독가스 폭탄을 실은 전투기를 타고 하늘로 향하게된다.  

세상이  안전해진  높은하늘위에서   스티브는 전투기를 폭파시켜 전사하고   그 모습을 본 다이애나는 전쟁의 신 아레스와 치열한 싸움끝에  죽이게된다.  

 

 

전쟁이 끝나고 스티브의 사진을 보며 안타까워하는 원더우먼.. 다이애나의 유일한 사랑 스티브는 세상을 구하고 전사했지만 

1984원더우먼에서  다이애나의 간절한 소원으로  다시 만나게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