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슈퍼맨이돌아왔다 "양갈래 머리 진우의 변신 "

by 만나 from heaven 2021. 1. 25.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366회 

양갈래 머리에서 슈퍼 변신하는 진우 보러오세요 . ^^

더불어 진우의 함박웃음은 덤입니다. ~

 

 오늘은 진우가 양갈래머리를 하고 나타났네요, 참고로 진우는 남자아이랍니다. 

곱슬머리가 유전이겠지요?^^

  형 건후처럼 머리가 차분해 질때까지 시간이 걸릴 것 같네요.

양갈래 머리도 잘 어울려서 이쁜 여자아이 같아 보여요. ^^ 

자! 지금부터 진우의 양갈래 머리가 슈퍼 변신되는 과정을 보여드릴게요. 

 

ㅎㅎ진우도 재미있다고 하네요. ~

 

양갈래 머리를 하고 함박웃음 짓는 진우 ㅎ

 

이렇게 머리를 하나로 묶어도 진우는 이쁘네요. ^^

옆모습이 완전 인형 같아요. 

아직도 진우는  슈퍼 변신중이랍니다 . 

 

 

박주호 아빠가 우승하고 왔어요. 오랜만에 식구가 모두 모여 진우는 기분이 좋아요.^^ 

 

 

 키즈카페에 처음 간 진우가 

이번에는 머리핀을 꼽고 나타났네요. 

금방이라도 머리에서 흘러내릴 것 같은데 과연 얼마나 머리핀이 견딜 수 있을까요?^^ 

 

에구구.. 머리핀이 사라지고 있어요.^^

 

 

이제 시작이에요. 

점점 하늘로 솟는 진우의 머리, 마치 만화 주인공 같지요? ^^

 

"와 우!  ~~~" ㅋㅋ

"와~우!~~~ "ㅋㅋㅋㅋㅋ

 

양갈래 머리에서 슈퍼 하늘 킥으로 변신!

이 장면 보고 완전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 

 

 슈퍼 변신 맞지요? ^^ 

진우의 양갈래 머리를 다시 보여드릴까요? ㅋㅋㅋ

 

오늘도 진우의 슈퍼 변신 덕분에 행복한 '슈퍼맨이 돌아왔가 되었네요 ^^  

 

 

 

" 아빠가 보고싶은 진우 " 슈퍼맨이 돌아왔다 363화

슈퍼맨이 돌아왔다 363화 오늘 찐건나블리네는 아빠 없이 촬영을 하게 되었답니다 아빠는 축구시합으로 출장 중이라 엄마와 함께 하루를 보내게 되었는데요 아빠를 그리워하는 아이들에게 엄마

elise6.tistory.com

 

 

슈퍼맨이 돌아왔다 [ 행복을 부르는 진우의 웃는 얼굴 ]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나블리네 막내 , 진우의 웃는 얼굴을 모아봤어요 ^^ 나은이의 막내동생진우의 웃음이 오늘도 화면 가득 행복을 부릅니다 함박웃음을 짓는 진우는 세상행복한 모습으로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