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한국드라마

마우스 드라마 소개 ,인물관계도 / 이승기 ,이희준

by 만나 from heaven 2021. 3. 3.
반응형

 tvn수목 드라마 마우스 3월 3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 인간 헌터 추적극 

 

마우스 드라마 소개 

마우스란?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가 사이코패스 상위 1%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하며 운명이 송두리째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인간 헌터 추적극이다. 마우스 1회는 19금 시청등급으로 편성되었다. 사이코패스 1%인 프레테터의 캐릭터를 현실감 있게 영상으로 표현하기 위해 과감한 묘사와 적나라한 표현방식이 시청등급에 영향을 미쳤다고 한다. 신의 선물- 14일, 블랙 등을 집필한 장르물대가인 최란 작가와 깊이 있는 연출력으로 호평을 받는 최준배가 감독을 맡았다. 

 

 

 

마우스 인물관계도 

박주현 (오봉이 역) 매일같이 격투기 체육관으로 향해 권투 주짓수까지 못하는 운동이 없는 무술 도합 10단 소녀.

경수진(최홍주 교양 PD역) 셜록 홍주라 불리며 물, 불 안 가리는 능력치 최고의 피디, 고무치 와는 앙숙 아닌 앙숙관계.

안재욱(한서준) 천재적인 뇌신경외과 닥터, 뛰어난 언변에  탁월한 유모 감각 등 방송 출연은 물론 강연 섭외 1위인 구령 병원 간판 의사.

안내상(박두석 팀장 역) 무진청 증거 보관 팀장.

표지훈(신상 형사 역) 빵빵한 집안에 , 귀하디 귀한 늦둥이 외동아들 , 무치에게 낙하산이라 불리는 인물. 

 

이승기와 이희준

극 중 정바름 역을 맡은 이승기는 잘생기고 착한 동네 청년이자 순경으로 나온다. 배가본드 이후 2년 만에 배우로 복귀한 이승기는 마우스 대본을 받고 충격적이었고 표현하며 , 탄탄한 대본으로  작품의 메시지가 잘 전달된다면 시청자들의 공감을 살 수 있을 거라 생각했다며  지금까지 했던 드라마와는 다른 진한 맛이 있어 작품을 선택했다고 한다.

 

고무치 역을 맡은 이희준은 어렸을 적 살인마에 의해 부모를  잃고 오직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로 나온다. 과거 분노를 안고 사는 인물을 연기해야 하는 부담감에 처음에는 고사를 했지만 이승기가 "이희준 아니면 안 한다"는 말을 전해 듣고 고맙다는 생각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한다. 두 배우의 캐미가 드라마 마우스의 관전 포인트라고 하는데  "극 중 두사람의 캐미가 정말 좋다 그렇지만  실제 캐미가 더 좋은 것 같다" 라고 말한 이승기는 희준 형이 고무치 역을 해줘서 작품이 훨씬 생동감 있어졌다고 말했다.

이희준은 키 182㎝, 1979년생으로 한국 종합예술학교를 졸업했다. kbs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 출연하여 백상 예술대상 TV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했고 최근 영화로는 남산의 부장들에 출연했다.  배우자는 모델겸 방송인 이혜정이다.

 

 

 

이승기는 "이희준에게 많이 의지하면서 호흡을 맞추고 있다 고무치 역할을 누가 하는지가 이 작품 선택에 중요하게 작용했을 정도다 이희준과의 호흡은 100점이다"라고 말해 작품 속 두 사람의 진한 브로맨스를 예고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