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사랑의 콜센타 재방송 46회, 미스트롯, 미스터 트롯 총 출동

by 만나 from heaven 2021. 3. 13.
반응형

TV조선 사랑의 콜센터 46회에서는 미스트롯 2 TOP 7,  미스터 트롯 TOP 6,  모두 참석해서 신나는 트롯 대잔치를 벌였답니다. 또한 미스트롯 레인보우팀과 미스터 트롯 레인보우팀까지 합세 총 28인이 모여  무대를 더 화려하게 장식했는데요. 더욱더 화려한 스페셜 무대를 사랑의 콜센터 46회 재방송에서 볼 수 있답니다.

 

 

특히 양지은과 정동원은 양희은의 '엄마가 딸에게' 듀엣곡을 불렀는데요. 엄마가 딸에게 보내는 따뜻한 사랑을 담은 노래를 '엄마가 아들' 에게 로 바꾸어 정동원과 특별한 듀엣곡 을 완성해서 모든 이의 가슴을 먹먹하게 했답니다.

 

 

 

또 장민호는 미스트롯2의 재롱둥이 다현이, 태현이와 함께 '짝짝 쿵작'으로 무대를 재미있게 꾸며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고 정동원에 이어 다현이 태현이까지 소화하는 어린이 전문 캐어 가수가 되었답니다.

 

 

국민 애창곡TOP100에 도전한 미스 트롯 2 TOP7은 쓰리랑 노래에 도전했는데 한 사람씩 한 소절을 불러야 하는 상황에 은가은이 노래를 몰라 박자를 놓치며 거의 랩에 가깝게 노래를 불러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했답니다. 그런데 점수가 100점이 나와 노래방 마스타가 랩을 좋아하나 보다고 한 마디씩 해 신바람 나는 노래방 대결을 했답니다.

 

 

 

 

임영웅은 자신의 신곡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를 사랑의 센터에서 특별 무대로 선보였는데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는 설운도 작사, 작곡으로 이미 임영웅은 설운도의 보랏빛 엽서를 미스터 트롯 경연곡으로 불러 설운도와 인연이 있었답니다. 팬들에게 고마움을 담아 이 노래를 선사한다고 말한 임영웅은 최고의 감성으로 자신의 신곡을 불렀답니다."별빛은 팬들의 사랑과 비슷하다. 우리가 보기엔 작아보일수 있는데 사실 어마어마하게 큰 것이다. 팬들을 향한 마음으로 노래를 부르겠다"라고 말해 감동을 자아냈답니다.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신명 나는 트롯 대잔치가 펼쳐진 사랑의 콜센터 46회 재방송은 3월 14일 TV조선 일요일 19시 55분에 재방송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