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 건후 나은이의 도전 일기

by 만나 from heaven 2022. 5. 1.
반응형

KBS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늘은 항상 새로운 모험에 도전하는 진우, 건후, 나은의 도전 일기를 모아봤답니다. 

따뜻한 봄과 함께 진우 건후 나은이가 어떤 도전을 하게 될지 정말 기대가 되는데요.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찐건나블리의 도전을 함께 응원해 봅니다. 


 

진우의 도전

진우가 오늘은 제대로 큰일을 해냈답니다. 바로바로 건후에게 처음으로 "형"이라고 불렀기 때문이에요. 그동안 아직 어려서 또는 발음이 안돼서 부르지 못했던 형을 진짜로 "형"이라고 불렀답니다. 저도 방송 보면서 깜짝 놀랐는데요. 진우 특유의 허스키 목소리로 형이라고 또렷이 부르는데 정말 감동이었답니다.

 

진우-도전
사진출처/슈퍼맨이 돌아왔다 영상 캡쳐

 

사실 진우는 이상한 이름으로 건후를 놀리기도 해서 건후가 많이 속상한 적도 있었거든요. 오늘은 진우가 형이라 불러줘서 그런지 건후가 더 의젓한 형이 된 것 같네요. 용기 있게 자신 있게 "형"이라 불러준 진우의 도전 성공입니다. 

 

건후의 도전

의젓하고 잘생긴 건후의 도전입니다. 이날은 태권도 국가대표 이대훈 선수와 아들 예찬이가 찐건나블리와 함께 태권도장을 찾았는데요. 건후의 도복 입은 모습과 여유 있는 표정이 오늘 뭔가 큰일을 해낼 것 같은데요? 

 

건후-도전
사진출처/슈퍼맨이 돌아왔다 영상 캡쳐

 

건후는 이대훈 선수에게 기본훈련을 받고 동생 예찬이 와 겨루기 한판을 벌였는데요. 건후가 형이라서 그런지 가볍게 예찬이를 이겼답니다. 배운 대로 해내는 건후가 정말 기특했는데요. 마무리로 송판 격파까지! 자신감이 붙은 건후의 모습과 도전정신! 정말 칭찬하고 싶네요.

 

건후-도전
사진 출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영상 캡쳐

 

나은이의 도전

올해 1학년이 된 나은이는 동생들과 함께 클라이밍 도전에 나섰는데요. 처 음마 주한 낯선 종목이었지만 나은이는 겁먹지 않고 한 걸음씩 올라가기 시작했답니다. 코치 선생님과 아빠의 응원으로 꽤 높이 올라온 나은이는 힘이 들었는지 중간에 포기하고  내려왔는데요. 잠시 충전을 한 나은이는 성공을 위해 다시 재도전을 하겠다고 했답니다. 

 

아빠들과 코치 선생님들의 칭찬에 힘입어 나은이의 재도전이 시작되었는데요. 나은이는 처음과 달리 재치 있고 차분하게 오르기 시작했답니다. 1차 때 포기한 마의 구간을 거뜬하게 넘고 7m 이상 되는 정상을 올라가는데 성공!

 

나은-도전
사진 출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영상 캡쳐

 

 

나은이도 엄청 뿌듯해하며 자신의 도전 성공에 기뻐했답니다. 

 

 

진우나은이
사진 출처/슈퍼맨이 돌아왔다 영상 캡쳐 

 

 

진우도 나은이 누나의 도전이 자랑스러운가 봐요 ~ 언젠가 진우의 클라이밍 도전도 볼 수 있는 날이 오겠지요? ^^ 


 

지금까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 건후 나은이의 도전 일기였습니다. 참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요일 변경이 되었답니다. 매주 금요일 저녁 10시 10분 KBS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방송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의 재미있는 머리 스타일 모음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의 재미있는 머리 스타일 모음

KBS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늘은 축구선수 박주호의 아이들 찐건나블리 중 진우(찐)의 재미있는 머리 스타일을 모아 보았답니다. 진우의 자유분방하지만 귀여운 머리 스타일 한꺼번에 모아보

elise6.tistory.com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의 귀여움은 문어 핫도그를 부른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의 귀여움은 문어 핫도그를 부른다.

KBS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의 귀여움은 문어 핫도그를 부른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414회에서는 나은이와 건후, 진우가 아빠의 도움을 받아 문어 핫도그 만들기에 도전합니다. 먼저 진우의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