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영화

키싱 부스The Kissing Booth/넷플릭스추천 하이틴영화

by 만나 from heaven 2020. 11. 8.
반응형
영국 하이틴 로맨스 코미디 그런데 청소년 관람불가이다
주연 조이 킹 , 조엘 코트니, 제이콥 엘로디 

생일도 같고 모든 것을 함께해온 절친인 친구의 형과  첫 키스를 하게 된 주인공,

그렇게 되면 절친과의 중요한 규칙을 깨게 되는 건데  키싱 부스를 만들면서 시작된 사건들..

유쾌하고 신나는 하이틴 로맨스물이다.

고등학교생활을 저렇게 놀면서 언제 공부를 하는 건지 알 수 없을 정도로  문화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을 느꼈다 

달달한 장면과  주인공의 귀여운 외모와 멋진 남자 주인공 들의 몸매를 감상할 수 있다. 

 

키싱부스에서 만난 리의 형 노아 그사실을 모르는 단짝친구 리 

주인공 의 단짝친구 는 학교모금행사에서 키싱부스라는 아이템으로 친구들을 모집한다. 

몰래 짝사랑하는 친구 오빠를 우연하게 키싱부스에서 만나게 되는 엘 

아슬아슬한 연애가 시작되고 단짝친구에게 말 못하는 의 고민이 시작된다. 

키싱부스 : 돈을 내고 눈을 가린 키스대상자에게 키스를 경험해보는 곳 
장점 : 마음에 드는 키스상대를 고를수있다 
단점 : 마음에 드는 키스상대가 학교최고의 인기남이라면 줄을 서야한다 

비보이와 발레리나의 하이틴로맨스영화↓

 

넷플릭스 영화 스텝 업 Step Up (스포 없음)

스텝업 평점 8.5 로맨스/멜로/영화 드라마 미국 개봉 | 2006.11.23 개봉 103분, 12세 이상 관람가 감독 /앤 플레쳐 주연 / 채닝 테이텀/ 제나 드완 비보이와 발레리나의 사랑과 열정이라고 말하고 싶다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