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생활 정보 ,건강,일상

롯데 하이마트 구리점 오픈기념 이벤트 및 구매 후기

by 만나 from heaven 2022. 5. 30.
반응형

롯데 하이마트 구리점이 5월 27일 그랜든 오픈했답니다. 여러 가지 상품들을 세일하고 사은품을 푸짐하게 주는 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행사기간은 5/27(금)~6/6(월)까지 합니다. 그럼 어떤 이벤트와 상품들이 있는지 알아보고 구매한 상품에 대한 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구리 롯데 하이마트 오픈

저는 핸드폰과 컴퓨터가 필요해서 롯데 하이마트 구리점을 방문했는데요.

 

구리 롯데 하이마트
구리 롯데 하이마트

 

오픈 행사로  카카오톡 롯데하이마트 구리점을  친구 추가하면 키친타월 2개를 입구에서 주네요. 저는 문자 이벤트에 당첨이 돼서 스타벅스 텀블러와 키친타월 등을 받고 핸드폰을 구입했더니  스테인리스 반찬통과 칼 세트를 주셨답니다. 스타벅스 텀블러 안에는 무료 음료 쿠폰도 들어있더군요^^ 

 

사은품
사은품

 

핸드폰과 컴퓨터 구입 후기

가장 필요했던 핸드폰을 구입하기로 하고 매장을 둘러보는데 핸드폰 가격들이 정말 착하더라고요. 친절한 직원분 덕분에 원하는 핸드폰을 사게 되었답니다.

 

핸드폰 구입
핸드폰

 

그리고 그동안 고장 난 컴퓨터를 아주 불편하게 사용하고 있었는데 저희에게 맞는 컴퓨터를 추천해 주셔서 저렴하게 잘 구입는데요. 컴퓨터는 주말이 껴서 3일 후에 도착! 기사분이 잘 설치해주셨답니다.

 

컴퓨터 구입
컴퓨터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매장 깨끗하고  넓고, 무엇보다도 상품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어  가격 비교하면서 마음껏 쇼핑할 수 있게 정말 잘 되어있답니다. 오픈 기념 세일이 다양하니  가전제품 구입할 적절한 시기가 아닌가 싶어요. 

 

구리 롯데 하이마트
구리 롯데 하이마트 매장

 

정보

오시는 길: 경기 구리시 인창동 701-4 

주차:건물 1층 및 주변  

위치:농수산물시장 입구 

전화:031-555-1101

 

전단지
전단지

 

지금까지 롯데 하이마트 구리점 오픈 기념 이벤트 및  핸드폰, 컴퓨터 구매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