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 브레이브걸스 를 만나다.

by 만나 from heaven 2021. 5. 3.
반응형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380회에서는 벤틀리 집에 브레이브걸스 누나들이 찾아왔답니다. 어떻게 된 사연일까요? 벤틀리와 브레이브걸스의 만남! 어떤 즐거움이 있었을까요? ^^


 

 

비버즈 하키 창단식 초대 가수 브레이브 걸스! 

요즘 샘 해밍턴과 윌리엄, 벤틀리는 아이스하키에 푹 빠졌다고 해요. 아이스하키 꿈나무 친구들을 키우고 싶다는  샘 해밍턴은 윌벤져스 '비버즈 하키 창단식'을 하게 되는데요.

 

비버즈-창단
비버즈 하키 창단

 

윌리엄-벤틀리-비버즈
비버즈 굿즈를 입고 있는 윌벤져스 

샘 아빠는 비버즈 하키 창단식을 위해 초대가수를 불렀답니다. 장난인 줄 알고 있던 윌리엄과 벤틀리는 항상 TV에서만 보던 브레이브 걸스가 찾아오자 엄청 좋아합니다. 사실은 가오리 춤을 추고 있는  벤틀리 영상을 SNS에서 본 브레이브걸스가 보고 연락을 주었다고 해요.

 

가오리춤-벤틀리
가오리 춤을 추는 벤틀리
브레이브걸스
벤틀리 집에 놀러온 브레이브걸스 

 

그래서 비버즈 하키 창단식에 맞추어 초대가수로 브레이브걸스가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민영의 실제 취미가 아이스하키라고 해서 모두가 놀라기도 했답니다. 

 

민영-취미
메보좌 민영의 취미 하키 

벤틀리가 좋아하는 브레이브걸스 이모들이  집에 오자 벤틀리는 손을 씻을 수 있게 비누와 수건도 찾아주며 기쁨을 표현했는데요.

벤틀리는 브레이브걸스를 가오리 이모라고 한다고 합니다.^^ "왜 가오리 이모라고 해요?"라고 이모들이 묻자 벤틀리가 가오리 춤을 좋아하고 잘 춘다고 하네요.^^

 

 

 

 

브레이브걸스 앞에서 기분이  너무 좋은 윌리엄은 거미 장난감을 이모들에게 던져 장난을 치고  이모들 또한  놀라는 리액션을 해주고 이에 신난 아이들은 장난감 총을 들고 와  쏘는 시늉을 하자 이모들은 과도한 리액션으로 넘어가 주는 등 아이들과 너무 나도 잘 놀아주는 브레이브걸스 덕분에 모두 즐거운 시간을 갖았답니다.

 

거미-장난감
장난-벤틀리

개인기 시간에는 유정의 개인기인  입술을 좌우로 자유자재 움직여 아이들을 놀라게 했는데요. 벤틀리에게 입술을 잡아당기는 시늉을 하라고 하자 벤틀리는 유정이 모의 볼을 잡아당겨 모두가 웃음바다가 되었답니다.

 

유정-벤틀리
유정

마지막으로 간식 먹기 게임으로 서로의 텔레파시가 얼마나 잘 맞나를 알아보는 게임을 했답니다. 윌리엄은 자신과 브레이브걸스와의 답이 맞질 않자 두 가지 답을 동시에 말해 웃음을 주었고 벤틀리는 아직 어려서 그런지 포기하고 간식을 먹어버립니다. 

 

벤틀리-브레이브걸스

벤틀리와 브레이브걸스의 만남! 롤린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가오리 춤을 추는 윌리엄과 벤틀리의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