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영화

크리스마스영화 대결 나홀로집에 VS 해리포터

by 만나 from heaven 2020. 12. 25.
반응형

 나 홀로 집에 VS 해리포터, 크리스마스에 누가누가 더 잘 어울리나?^^

 

올해도 어김없이 '나 홀로 집에 시리즈 1,2,3'가 크리스마스에 돌아왔습니다 

왠지 크리스마스에는 꼭 봐줘야 할 캐빈의 귀여운 얼굴과 이제는 너무 익숙해진 우리의 악당들이 

자연스럽게 우리를 쳐다보고 있는데요 

네티즌들의 평점과 기대의 글을 살펴보겠습니다 

 

 

1000번 봐도 안 질릴 듯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혼자 보내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영화 1위

 

이거 안 본 사람 손들어 ~!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꼭 찾아보는 영화

 

이거 보다가 얼마나 웃은거냨ㅋㅋ

 

코믹영화라 생각하지 않으면 케빈은 꼬마악마다 ㅋㅋㅋㅋ

 

올해도 어김없이 TV 틀면 나오는구나 케빈 고마웠다 ~

 

꼬마 케빈 매년 크리스마스때 봐도 질리지 않네 용감하고 똑똑하고

나 어릴 적엔 왜 그리 순진하고 착해 빠졌는지^^

 

 

'나 홀로 집에 시리즈' 만큼 재미있는 네티즌들의 글들이 한 번 더 웃음을 주네요^^  


 

항상 겨울에 개봉해서 크리스마스 선물처럼  보게 된   해리포터 시리즈도 

많은 이들의 추억을 소환하며 또 다른 크리스마스 영화의  강자로 떠올랐는데요 

해리포터와 론 , 헤르미온느와 같이 성장한 세대! 

지팡이 휘두르며 주문 중얼거려 본 자들의 평점입니다!

 

 

정말 꿀잼 , 헤르미온느 엄청 이쁨, 론 정말 귀여움, 해리 잘생김

 

재미있고 마법주문 특이하고 뭔가 흥미로움

 

대박 슈퍼 대박영화!

 

 배우들 애기 때 너무 귀여웠는데...

 

난 이 시간부터 해리포터 짱팬이 될 것을 엄숙히 선언합니다 !

 

사랑해요 해리포터~ 내가 이 세대에 태어나서 정말 다행임 

나도 마법학교 가고 싶다 

 

내가 1순위로 뽑은 영화임  덕분에 엠마왓슨을 알게 돼서 엄청 기쁨  

 

 

해리포터 영화를 본 사람들의 꿈이죠^^ 나도 마법학교 가고 싶다 ~~~


어떤 분들은 내가 어린아이였을 때 본 영화를 아이와 함께 다시 본다.. 

조카 데리고 본 영화를 내 아이와  함께 보게 되어 감격스럽다

라고 말합니다  

 

앞으로

나홀로집에 와 해리포터영화는 

크리스마스 때마다 손자 손녀와도 보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우리의 가슴속에는

영원히   

십점만점에 십점 , 별 다섯 개의 영화이니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