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싱어게인 63호 이무진 의 [ 서울예대 그 유명한 복도에 나온노래 ]

by 만나 from heaven 2021. 1. 14.

 

싱어게인 63호 이무진의[서울예대 복도남에 나온노래 ]

"잉글리쉬맨 인 뉴욕을 들어보셨나요? " 

 

실력과 귀여운 매력을 겸비한

싱어게인의 63호 가수 이무진은 '잉글리쉬맨 인 뉴욕' 을 

싱어게인에서 공개하는 방구석 라이브로 들려주었는데 

너무 좋아 올려봅니다. ^^ 

 

영국 가수 Sting의 'Englishman In New York' 을 원곡으로 

이무진 특유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흥겨운 기타 반주가 

어우러져 색다른 매력의

'잉글리쉬맨 인 뉴욕' 을 들려줬답니다.

 

 

"예전에 선배들과 커버곡을 유튜브에 올려 대박 난 곡" 이라고 소개한 이무진은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재학 중이며 싱어송라이터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 싱어게인 63호 가수로 알려지면서

엄청난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그가 부른 곡들은 음원으로 나올 정도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이무진이 부른 '잉글리시 인 뉴욕' 과 

영국 가수 스팅의 원곡'Englishman In New York'

함께  감상해보세요. ^^ . 

 

 

 

 

이무진의 유튜브 채널인 "나는 이무진이다"

"서울예대 그 유명한 복도" 영상에서 '잉글리쉬맨 인 뉴욕' 을 부른 주인공으로 

 현재 입소문을 타고 조회수 219만 명을 기록하고 있답니다.

 

 

 

영국 가수 스팅의 '잉글리쉬맨 인 뉴욕' 은 뮤직 비디오보다

떠들썩한 라이브 무대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 이 영상을 올립니다. 

신나는 노래에 맞게 현장감 있는 감정과 

리듬이 엄청 흥겹습니다^^. 

 

 

 

 

싱어게인 "잊혀진 가수들의 반란 " 30호 , 37호, 63호 음원발매

싱어 게인 "잊힌 가수들의 반란 "  30호 , 37호, 63호 오늘 음원 발매! 수많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매번 신선한 가수들이 탄생했다 사라진다 지금은 기존의 인기가수들 조차 설자리가 없는 현실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5

  • Favicon of https://dudcks90.tistory.com 차니임니닷! 2021.01.14 22:13 신고

    저분 유튭에서 이미 유명하셧었죠 ㅎㅎ
    저두 나오시기전부터 알고있엇는덴 ㅠㅠ
    너무 반갑네요 ㅎㅎ 서울예대 복도남 ㅋㅋ
    노래진짜 너무 잘하셔요
    답글

  • Favicon of https://kisado.tistory.com 더리처코치 2021.01.15 01:31 신고

    노래 넘 잘하는듯 ㅎ 노래잘하는 사람보면 부러워요
    답글

  • Favicon of https://fastuces.tistory.com stanojeka 2021.01.15 08:26 신고

    엉 그동안은 잘 나왔는데 왜 오늘은 카카오 티비랑 링크가 프랑스에서는 안된다고 나올까요 -_-;; 스팅 좋아해서 유튜브에서 날리고 있다는 저 버전도 듣고 싶은데 엉엉 ㅠ 아무래도 미개한 프랑스라서 안되는 거 같아요 ㅋㅋㅋ 전혀 딴 소리인데, 여기는 와중에 이번주 토요일부터 오후 6시 이후 통행금지 한다네요 푸핫 이젠 정말 웃음만 나와요 ㅎㅎㅎ ㅜㅜ
    답글

  • Favicon of https://changchang2.tistory.com 1녹차1 2021.01.15 12:03 신고

    안녕하세요~ㅎ
    오늘은 즐거운 불금이네요!!! 내일부터는 즐거운 주말~ㅎ
    주말부터 추워진다고 하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
    오늘도 좋은 정보 잘보고 갑니다 ^^
    답글

  • Favicon of https://jongpary.tistory.com jongpary 2021.01.17 20:40 신고

    노래 진짜 잘하죠.ㅋ
    답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