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 매운 떡볶이 도전, 도하영 먹방!]

by 만나 from heaven 2021. 1. 18.
반응형

"벤틀리 매운 떡볶이 도전 , 도하영  먹방!"

 

오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벤틀리와 하영이의 맛있는 먹방으로 즐거움을 더했는데요 

벤틀리는 국민간식 매운 떡볶이에  도전장을 냈고    

하영이는 겨울철 최애 간식 뜨거운 군고구마 먹방을 보였답니다.

 

결코 꼬마 아기들에게는 쉬운 먹거리가 아닌데 

잘 먹을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먼저 벤틀리의 매운 떡볶이 도전이 시작되었답니다.

작년부터 매운 것 먹을 수 있다고 호언장담하던 벤틀리는 

잘 먹을 수 있을까요? ^^

자! 주문한 떡볶이와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아직은 맛있게 잘 먹고 있네요 ^^ 

하지만 잠시 후! 

매운가 봅니다.

한번 움찔하더니  물컵에 떡볶이를 씻어 먹네요ㅜ

그래도 매웠는지 떡볶이 씻었던 ' 물을 벌컥벌컥'~ 잉?

 더 매울 텐데.... ㅜ

  

역시! 벤틀리입니다.^^ 

아주 잘 먹었어요. 중간에 물에 씻어서 먹기도 했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잘 먹네요. 

마지막엔 달콤한 탕수육으로 입가심하는 걸 보니 

절로 안심이 됩니다. ^^

 


이제 하영이의 뜨거운 군고구마 먹방이 시작되었습니다. 

도경완 아빠가 맛있게 구워준 군고마를 뜨거운데도 덥석 들고 한입 베어 먹는 하영이!

너무 뜨거워 잠시 숨을 고르더니 고구마 옆구리를 공략합니다 ^^ 

뜨거워서 내려놓을 법도 한데  꼬맹이 아가씨가 집념이 대단합니다.

뜨거워도 귀여운 입으로 호호 불며 먹는 모습이 어찌나 귀여운지 

엄마미소가 절로 나옵니다.

 

뜨거운  군고마를 열심히 먹은 

하영이도 마지막엔 달콤한 대봉감으로 입가심을 했답니다.

" 음!  아빠도 먹어봐 " 

얼마나 맛있는지 아빠(도경완) 에게도 먹어보라고 권유하는 

꼬마 아가씨의 야무진 한마디가 가슴을 훈훈하게 하네요^^ 

 

벤틀리와 하영이가 맛있게 먹은 맵고 뜨거운  떡볶이와 군고구마 먹방이 

원치 않는 식욕을 자극하네요^^

오늘 간식으로  떡볶이와 군고구마를 먹어야겠어요ㅋ ~ 

 

 

벤틀리의 먹방은 진행 중 ↓클릭

 

슈퍼맨이 돌아왔다 사랑스런 국민 아기, 벤틀리먹방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사랑스러운 국민 아기 벤틀리"의 먹방을 소개합니다 ~~ 일요일은 벤틀리를 보기 위해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시청하는 찐 팬인데요 벤틀리가 태어나는 순간부터 지금까지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