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 행복을 부르는 진우의 웃는 얼굴 ]

by 만나 from heaven 2020. 12. 28.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찐나블리네 막내 , 진우의 웃는 얼굴을  모아봤어요 ^^

 

나은이의 막내동생진우의 웃음이 오늘도 화면 가득 행복을 부릅니다 

함박웃음을 짓는 진우는 세상행복한 모습으로 우리에게 나타났는데요 

형 건후와 많이 닮은 모습에 깜짝 놀라기도 했답니다  

물론 형제가 닮는건 당연하겠지만^^ 

나은이와 건후를 반반씩 섞어놓은 듯 

함박웃음이 아주 매력적입니다 

  

마스크에 가려진 사람들의 얼굴과 , 웃음 , 미소들을 

못 본 지 1년이 되어가네요 

그래서 그런지 진우의 함박웃음은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볼 때마다 큰 기쁨으로 다가옵니다 

 

 

 

엄마와 눈맞추고 웃기 

 

누나얼굴 보면 웃음이나와요  

 

한걸음 걷고 웃어보기 

 

 

나는누구? 여긴어디? 함박웃음의 주인공 진우랍니다 

 

바닷가에서도 웃어요 
기분좋으면 더 활짝 웃고 

 

진우의 함박웃음은 행복 

 

가족들의 사랑을 가득받고 쑥쑥 자라고 있는 진우는

11개월 된 아기!  1월 13일이면  첫 생일이 돌아오네요 ^^

아빠 박주호는 울산현대소속 프로축구선수랍니다  

엄마 안나는 스위스출신으로 6개 국어가 가능하다고 해요 

 

앞으로 

진우의 함박웃음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해줄 것 같아요^^~

 

아기들의 건강한 웃음을 많이 보여주세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우리 아기들의 미래에는 마스크 없는 세상에서,  화이팅 ! ~~ 

 

 

진우의 걸음마를 보려면 아래 클릭 

 

슈퍼맨이 돌아왔다~361회 [ 청개구리 벤틀리의 위기 ][진우의 걸음마]

청개구리가 되어버린 벤틀리 아침부터 벤틀리는 크리스마스트리를 보고 소리를 크게 지르고 있습니다 아빠 샘은 소리크게 내지 말라고 하지만 벤은 더 크게 소리를 지르며 다닙니다  "벤 뛰어

elise6.tistory.com

 

 

슈퍼맨이 돌아왔다 358회 무당벌레 나은이네 , 여장한 벤틀리

슈퍼맨이 돌아왔다 358회에서는 나은이네가 무당벌레 변신으로 아침부터 떠들썩하네요 ^^ 나은이와 건후, 진우는 즐거운 아침을 맞이합니다 뒤이어 아빠 친구라며 찾아온 무당벌레 맨은 춤을 추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