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맛집,요리,음식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할인 팁 런치 세트(투움바 파스타)

by 만나 from heaven 2021. 5. 4.
반응형

오랜만에 송파에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를 다녀왔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가격이 부담스러워 자주 방문을 못하지만 이번 달은 생일 쿠폰이 생겨 큰 맘먹고 다녀왔답니다. 할인 팁 덕분에 맛있게 먹은 런치세트(투움바 파스타) 후기를 시작합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할인 팁

 

  1. 아웃백 스테이크 어플을 깔고 회원가입을 하면 2021 신규 부메랑 회원을 위한'치킨 텐더 샐러드'웰컴 쿠폰을 줍니다.(매장에서 받은 부메랑 클럽카드는 홈페이지 , 어플, 모바일 웹에서 등록 후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2. 1년 1회 생일 기념 쿠폰 1만 원 할인 혜택 :개인정보란에 생일 일자 입력하면 생일 당월 1개월간 1회 사용 가능 구폰 사용.
  3. 생일기념 쿠폰 조건: 5만 원 이상 주문 사용 가능 /제휴 할인 혜택과 중복 가능 /타 쿠폰, 타 행사 중복 불가 /포장 주문 시 사용불가 /일행당 1매 사용 가능 /유효기간 내 1회 사용 가능 
  4. 부메랑 카드가 있다면 10% 할인/어떤 제휴 혜택을 받더라도 2% 적립 
  5. 와인 2잔을 8,700원에 즐길 수 있는 혜택: 하우스 화인에 한해서만 혜택 제공/와인 2잔 주문 시 제공 /메일메뮤 주문 시 이용 가능 /타 쿠폰 1종과 중복 사용 가능 /일행당 1 메 이용 가능/포장 주문 시 이용불가
  6. 아웃백 딜리버리 메뉴 및 서비스 이용 시 모든 부메랑 혜택(포인트 적립/할인/사용, 쿠폰 사용) 이용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생일 쿠폰 만원 할인과 치킨텐더 샐러드 무료쿠폰, 회원가입 10% 할인을 받아 주문을 했답니다.

 

 

 

 

런치 세트 투움바 파스타와 짐붐바 스테이크 

런치 세트 빵(리필 가능)+양송이 수프+레몬 에이드+투움바 파스타 

투움바 파스타는 최고급 파마산 치즈와 새우, 양송이를 함께 볶아 깊고 진한 크림소스 파스타랍니다. 스파게티면에 소스가 꾸덕하게 배인 진한 크림 스파게티 맛에  양도 많고 새우도 많아 정말 맛있었답니다.

 

런치 세트 빵, 양송이 스프, 레몬에이드  

 

생일 쿠폰으로 받은 치킨 텐더 샐러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맛인데요. 치킨텐더가 정말 부드러웠어요. 고기인가 싶을 정도로 부드러운 식감에 달콤한 허니 머스터드소스를 찍어먹으면 환상의 맛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샐러드 안에는 각종 야채와 망고 방울토마토가 들어있답니다.

 

치킨 텐더 샐러드 허니 머스터드 소스 

두 번째 런치 세트는 짐붐바 스테이크로 달콤한 데리야끼 소스가 풍미를 더하는 채끝등심 스테이크입니다.

런치세트에는 자몽에이드+빵+볶음밥+통감자가 사이드 메뉴로 나왔는데 주문하실 때 취향에 맞게  다른 것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자몽에이드, 빵과 버터 
짐붐바 스테이크, 볶음밥, 통감자 

고기는 미디엄(medium)으로 주문했는데 핏빛이 아주 살짝 도는 먹기 편한 정도로 구워져 나왔답니다. 그런데 데리야끼 소스가 너무 과하게 뿌려져 먹을 때 조금 걷어내고 먹었네요ㅜ 저희 입맛에는 조금 짰어요. 소스를 따로 주시면 고기 맛 도 즐기고 소스도 적당 했을 텐데 그 부분이 조금 아쉬웠답니다. 사이드 메뉴로 나온 볶음밥은 환상적인 맛이었고요. 통감자는 버터가 듬뿍 들어있어 정말 맛있습니다.

 

요즘 시대를 반영한 듯 마스크 포켓이 눈에 띄네요ㅜ  깨끗하게 마스크를 보관할 수 있어 좋은 아이디어 같았어요. 식사할 때는 마스크를 마스크 포켓에 넣어놓으니 보기도 좋고 위생적이었답니다.

 

MASK POCKET 마스크 포켓

 

송파점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기분 좋은 식사를 했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방문하실 때 할인 팁을 이용하시면 조금 더 가벼운 마음으로 맛있는 투움바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