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텐트 밖은 유럽 >4회 이탈리아 해물 부침개 도전 (박지환 출발)

by 만나 from heaven 2022. 8. 25.
반응형

tvn 수요일 8시 40분에 방송되는 <텐트 밖은 유럽> 4회에서는 스위스를 떠나 이탈리아에 도착한 유해진, 진선규, 윤균상이 해물 부침개 만들기에 도전합니다. 마지막 멤버 박지환이 '한국을 가지고 출발한다'라고 하는데 어떤 비하인드가 있는지 <텐트 밖은 유럽>4회 이탈리아 해물 부침개 도전기를 시작합니다. 

 

이탈리아 '가르다 호수'를 달리다.

 

이탈리아-가르다 호수
사진 출처/텐트 밖은 유럽 영상 캡쳐

 

스위스에서 이탈리아로 새로운 캠핑장을 찾아 도착한 곳은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가르다 호수'입니다. 바다를 연상케 할 정도로 엄청 큰 호수 주변에는 초대형 캠핑장이 자리를 잡고 있답니다.

 

가르다 호수 : 이탈리아에서 가장 큰 호수로 이탈리아 북쪽 밀라노와 베니스사이에 위치해 있다. 호숫가 둘레가  123km, 최고 수심은 341m이다. 북쪽이 알프스 산맥으로 막혀있어 온화한 지중해성 기후를 갖고 있어 유명한 휴양지가 되었다.

 

이탈리아-가르다 호수
사진 출처/텐트 밖은 유럽 영상 캡쳐

 

북적이는 캠핑장을 살짝 피해  올리브 나무가 가득한 곳에 세사람은  텐트를 치고 꿉꿉한 날씨에 땀이 비 오듯 흐르지만 유해진과 진선규는 호수 주변을 조깅하기로 합니다. 

 

이탈리아-가르다 호수
사진 출처/텐트 밖은 유럽 영상 캡쳐

 

달리기로 다져진 두사람은 거뜬하게 호숫가를 달리기 시작하는데요. 카메라를 들고 함께 뛰는 카메라 감독도 만만치 않게 따라갑니다. 무거운 카메라가 신경이 쓰였는지 유해진이 카메라 감독님에게 평소에 달리기를 하는 것 같다고 말을 걸어봅니다. 

 

조깅-유해진
사진 출처/텐트 밖은 유럽 영상 캡쳐

그리곤 갑자기 카메라를 달라고 하더니 감독님이 자유롭게 조깅을 즐길 수 있게 자신이 카메라를 들고 진선규와 감독님을 촬영하며 달립니다. 스위스 편에서도 땀을 흘리는 카메라 감독에게 호수에서 세수하라고 배려를 하더니 역시 유해진 배우님 멋지네요. 그 후 카메라는 육상계 주의 바통처럼 선규에게도 옮겨가고 다시 유해진 그리고 감독님... 너무 훈훈한 장면이었답니다. 빈손으로 조깅하는 감독을 본 다른 감독이 "너 카메라 어디 있어?" 깜짝 놀라는 재미는 덤ㅋㅋ

 

이탈리아에서  한국식 해물 부침개에 도전하다.

한바탕 조깅을 하고 오니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네요. 땀도 나고 더웠던 터라 세 사람은 비를 맞으며 기분 좋은 시원함을 즐기고 있었는데요. 갑자기 유해진이 부침개가 먹고 싶다고 합니다.

 

부침개 -도전
사진 출처/텐트 밖은 유럽 영상 캡쳐

 

부침개로 한마음이 된 세사람은 마트로 달려갑니다. 부침가루를 사고 싶은데 이탈리아 마트에는 알 수 없는 밀가루가 너무 많네요 ^^ 대충 이거면 되겠지라는 마음으로 정체모를 밀가루를 사고 해물 믹스도 사고 그렇게 해물 부침개 도전기가 시작되었답니다.

 

부침개-만들기
사진 출처/텐트 밖은 유럽 영상 캡쳐

 

첫번째 부침개는 약간 비주얼이 팬케이크? 심지어 유해진은 안 먹겠다고 선언을 합니다. 하지만 간장에 툭 찍어 한점 먹어보니? 너무 맛있다고 하며 기쁨의 미소를 지어봅니다. ^^

 

유해진
진선규
사진 출처/텐트 밖은 유럽 영상 캡쳐

 

심지어 진선규는 손을 입에 갖다 대며 이탈리아식으로 맛있다는 표현을 해 모두를 즐겁게 했답니다.

 

진선규
사진 출처/텐트 밖은 유럽 영상 캡쳐

 

두 번째 부침개는 살짝 업그레이드해서 김치를 토핑 했는데요. 정체모를 밀가루와 이탈리아 앞바다에서 잡은 해물 믹스, 올리브 오일로 만들어진 부침개는 김치 한방으로  완벽한 한국식 부침개로 재 탄생되었답니다.

 

김치-부침개
사진 출처/텐트 밖은 유럽 영상 캡쳐

 

박지환 -한국을 가지고 출발할게요 

 

김치 부침개에 빠져버린 세 사람은 급기야 김치를 탈탈 털어 부침개에 모두 넣어버리고 말았답니다. 김치 부족 사태! 그렇다고 포기할 분들이 아니지요. 유해진이 넌지시 "지환이가 떠났을까?"라고 물어봅니다. "김치 같은 건 챙기지 않았겠지?" 기대 반 의심반의 질문에 진선규가 박지환에게 전화를 해봅니다.

 

박지환
사진 출처/텐트 밖은 유럽 -홈페이지

 

지금 공항이라는 박지환의 답변은? 김치 OK, 한식이 그리울 것 같은 멤버들에게 '한국을 가지고 출발할게요'라는 말을 해주며 멤버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답니다. 캠핑 경력이 10년, 거기다  캠핑 노하우까지 장착하고 유럽의 멤버들을 향해 출발한 박지환! '한국을 가지고 출발하겠다'는  멘트는 그냥 나온 소리는 아닌 것 같습니다.^^  

 

 

박지환
사진 출처/범죄 도시2 캡쳐

 

박지환은 영화 <범죄도시 1,2>에서 장이수역을 맡아 많은 사람들에게 웃음을 안겨준 배우인데요. 1980년생으로 최근 영화  <한산>에서 거북선을 제작한 나대용 역으로도 출연했답니다. 생각지도 않은 분이 거북선에 계셔서 놀라기도 하고 반갑기도 했는데요. <텐트 밖은 유럽>에 출연하신다고 해서 정말 좋았답니다. 

 

텐트 밖은 유럽-포스터
사진 출처/ 텐트 밖은 유럽-홈페이지

 

1회 시청률 3.6%에서 시작한 <텐트 밖은 유럽> 은 이번 주 4회 시청률이 5.6%으로 껑충 뛰었답니다. 앞으로 박지환의 합류로 엄청난 시청률이 터질 것 같은 예감이 팍팍 듭니다. 

 

지금까지 <텐트 밖은 유럽>4회 이탈리아에서 해물 부침개 도전 (박지환 출발)이었습니다. 

 


윤스테이 "아삭아삭 부각"과 콩 소스/ 굴튀김, 마늘종 소스 만들기

 

윤스테이 "아삭 아삭 부각"과 콩소스/ 굴튀김, 마늘종 소스만들기

윤스테이에서는 새소리만큼 많이 들리는 소리가 아삭아삭 소리입니다 ^^ 부각도 아삭아삭, 닭튀김도 아삭아삭, 서비스로 주신 굴튀김도 아삭아삭^^  그럼 손님들이 엄청 맛있어하는 아삭아삭

elise6.tistory.com

윤스테이 "기생충에 출연한 배우 최우식이 픽업해줬어!"

 

윤스테이 "기생충에 출연한 배우 최우식이 픽업해줬어!"

"기생충에 출연한 배우 최우식이 픽업해줬어!! " 오늘 윤스테이에서는 너무 나도 뿌듯한 장면들이 나와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 호주와 네덜란드에서 온 손님들을 픽업도 하고 숙소 소개를 열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