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 건후, 하영이, 벤틀리, 윌리엄 먹방"

by 만나 from heaven 2021. 3. 8.
반응형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늘은 진우, 건후 , 하영이, 벤틀리, 윌리엄이 맛있게 음식을 먹는 먹방을 모아봤어요.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는 말이 있듯이  아이들의 먹는 모습에 힐링이 됩니다.

 

 

 

진우, 건후, 하영이, 벤틀리, 윌리엄의 먹방 

진우의 먹방이 먼저 보이네요^^ 진우네 집에 민호형이랑 광희 삼촌이 찾아와  크림 파스터를 만들어줬어요. 민호 삼촌이 진우에게 파스타 한입 먹여 줬더니 맛있었나 봐요. 진우는 이제 그릇까지 먹을 기세네요 ^^  

 

진우의 파스타 먹방이 끝나고 건후가 제일 좋아하는 도넛 타임! 건후는 오늘 맛있는 도넛을 손수 만들었답니다. 예쁘게 초콜릿으로 꾸미고 정성을 다해 만들었어요. 그리고 누나와 맛있게 도넛을 먹습니다.

 

건후가 자신이 만든 달달한 도넛을 먹었다면? 하영이는 설탕처럼 맛있는 감을 먹고있네요 

하영이가 아주 커다란 감을 들고 감 삼매경에 빠져있어요 ^^ 

 

자기 얼굴만한 감을 만족스럽게 먹고 있는 하영이! 그렇다면 벤틀리는 무엇을 먹고 있는 건가요? 벤틀리는 아빠가 군대리아 햄버거를 만들어주었는데요. 햄버거는 소중하니까   조금씩 아껴먹고 있어요.

 

벤틀리는 군대리아 햄버거를 먹고 아빠가 만들어준 우유에 퐁당 들어간 우유 가득 햄버거도 먹어봅니다.^^ 아직 분유를 먹을 것 같은 진우는  무엇을 이렇게 많이 먹었을까요? 옆에 건후형의 밥그릇을 갖다 손으로 밥을 먹었나 봐요 ^^ 제일 행복해 보이네요 ^^ 

 

나도 이제 밥먹을수 있어 라고 자랑하는 것처럼 진우가 행복한 미소를 보내고 있는데요. 한편 하영이는 첫 냉면에 도전합니다.

하영이는 냉면 면치기도 야무지게 하는데요? 태어나서 처음먹는 냉면이 맛있나 봐요  하영이의 입속으로 냉면이 끊임없이 들어갑니다.

 

 

 

하영이의 냉면도전기가 계속되고 있을 때 윌리엄은 군대리아 삼매경에 빠져있네요^^ 한입 가득 햄버거를 베어 먹어요 

 

이제 윌리엄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큰형이 되었네요.그래서 그런가 햄버거를 한입 가득 먹는 걸 보면  확실히 많이 컸어요.

아주 꼬꼬마 시절부터 만났던 건후와 벤틀리^^ 뭐든 가리지 않고 먹는 건후와 벤틀리는 오늘은 김먹방을 보여주네요.

 

짭조름한 김맛에 빠진 건후와 벤틀리 앞으로도 잘 먹고 둘다 무럭무럭 잘 자라길 바라봅니다. 앗!  이건 무얼까요? 아빠가 채소 먹으라고 했더니 오히려 생라면 꺼내먹는 벤틀리! 야채 없어도 먹을 게 있다고 큰소리 치며 생라면을 먹지만 나중에 오이도 먹고 편식 안 하는 벤틀리가 되었답니다. 그래도 생라면은 이번 한번 뿐이에요 ^^ 라면은 끓여서 먹는 걸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우리의 꼬꼬마들 ^^항상 웃음과 감동으로 일요일밤에 힐링되는 프로그램인데요. 오늘은 진우 , 건후, 벤틀리, 하영이 윌리엄의 먹방을 모아보니 참 잘 먹어서 이쁘다는 생각을 해봤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