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맛집,요리,음식

구리 맛집 '삿포로 우동집' 육즙 터지는 돈까스가 너무 맛있다

by 만나 from heaven 2021. 6. 1.
반응형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에 위치하고 있는 삿포로 우동집을 다녀왔습니다. 색다른 우동맛에 반해 우동 먹으러 자주 왔던 곳인데 오늘은 식구들과 함께 오면서 다양한 메뉴를 시켜봤답니다. 오늘의 빅뉴스! 이 집 돈까스가 너무 맛있다는 것을 이제야 알았다는 겁니다.^^

 

삿포로 우동집
삿포로 우동집

 

주소: 경기도 구리시 동구릉로 111 대웅 빌딩 1층
전화번호:031-552-2610
교통: 최촌마을 버스정류장 바로 앞 
배달, 포장 주문 가능

 

지도
삿포로 우동집
삿포로 우동집 

작고 아담하지만 분위기 좋은 우동집인데요. 우동 전문집이지만 다른 메뉴들도 훌륭하답니다.

 

 

 

 

메뉴
삿포로 우동집 메뉴

탱글탱글 어묵 우동과 튀김을 시켰답니다. 큼지막한 어묵 두 꼬치와 바삭한 튀김들이 나왔는데요. 처음 방문했을 때 탱글탱글한 우동과 맛있는 튀김에 빠져 자주 가서 먹었는데  몇 번을 가도 똑같은 맛을 유지해서 더 기분이 좋았답니다. 튀김만 따로  팔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튀김은 재료도 신선하고 바삭한 게 너무 맛있습니다. (새우, 어묵, 단호박, 계란 튀김)

 

우동국물에 고춧가루와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살짝 매운 맛이 나는데요. 아이들용으로 시키실때는 고추가루와 청양고추를 빼 달라고 하시면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묵 우동
어묵 우동

오늘의 하이라이트 수제 돈까스입니다. 겉은 정말 바삭 그 자체이고요, 한입 베어 물면 부드러운 고기가 육즙이 터지면서 입에 착 감깁니다. 한마디로 최고의 맛이었답니다. 일반적인 경양식 돈까스가 아닌 일식 돈까스랍니다.

수제 돈까스
수제 돈까스 

돈까스 고기의 두께가 보이시나요?이고기가 정말 부드럽습니다. 고기 자체에 육즙이 나와서 소스를 찍지 않아도 맛있는 돈까스 맛이 나더라고요. 물론 소스를 찍으면 더 맛있었지만 신기할 정도로 부드러운 겉바속촉 그 자체였답니다.

수제 돈까스
수제 돈까스 

반찬으로는 단무지와 김치를 주시는데 리필 가능하답니다. 

반찬
김치 단무지 
수제 돈까스
수제 돈까스 

주변에 아파트가 많아서 그런지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가 맛있는 맛집입니다. 음식이 깔끔하고 푸짐한 곳이라 가격 대비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가족과 함께 '삿포로 우동집'에서 돈까스맛에 흠뻑 빠져온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