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미스트롯2은가은 ,싱어게인 이승윤, 바람의 노래(듣기,가사)

by 만나 from heaven 2021. 2. 13.
반응형

미스트롯 2 은가은이 최근 에이스전에서 부른 "바람의 노래"

싱어게인 우승자 이승윤이 방구석 라이브로 부른 "바람의 노래"를 비교해서 들어봤답니다.

 

 원곡자 조용필이 부른 "바람의 노래"는 1997년 곡으로  많은 가수들이 커버곡으로 부를 정도로   

세월이 흘러도 사랑받고 있는 명곡이랍니다.

 

매주 최고의 시청률을 올리고 있는 미스트롯 2의 은가은이 부른 "바람의 노래"를 들은  

원작자 김정욱 작곡자는  왠만한 가창력으로는 소화해내기 힘든 노래인데 본인 노래처럼 

너무 잘 불러서 곡의 소화력이 원곡자(조용필)이후 최고인 것 같다고 칭찬을 했답니다.

 

편안한 고음으로 맑고 시원하게 부른 은가은만의 바람의노래!

심금을 울리는 감동 자체입니다. 

 

 

 

 

 

사진출처/미스트롯2 홈페이지

 

미스 트롯 2 에이스전에서 부른 바람의 노래 영상↓ 

 

 

 

바람의 노래 가사 

 

살면서 듣게 될까 언젠가는
바람에 노래를
세월 가면 그때는 알게 될까
꽃이 지는 이유를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를 떠난 사람들과 만나게 될
또 다른 사람들
스쳐가는 인연과 그리움은
어느 곳으로 가는가
나의 작은 지혜로는 알 수가 없네
내가 아는 건 살아가는 방법뿐이야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보다 많은 실패와 고뇌의 시간이
비켜갈 수 없다는 걸 우린 깨달았네
이제 그 해답이 사랑이라면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나는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이 세상 모든 것들을 사랑하겠네

 

 


싱어게인 30호 가수이자 최종 우승자인 이승윤의 바람의 노래입니다. 

 

무심한 듯 툭툭 속삭이듯 부르는 이승윤의 바람의 노래는 완전 힐링송이었답니다.

천천히 산책하듯  노래와 가사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편안한 노래로 해석한 

이승윤의 바람의 노래는 마음을 정화시키는 능력이 있네요 ^^ 

 

사진출처/싱어게인 홈페이지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의 바람의 노래 영상↓

바람의 노래에 감동받으셨으면 

공감 버튼♡꾹!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의 최종 우승곡 "물"듣기↓

 

싱어게인 우승자! 30호가수 이승윤/이적의'물'듣기(가사)/심사평

싱어게인 우승자! 30호가수 이승윤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었던 싱어게인 TOP-6들의 마지막 경연이 펼쳐진 가운데 우승자가 발표되었답니다. 싱어게인 우승자는 바로 30호가수 이승윤!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