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똑 닮은 벤틀리와 젠 사진

by 만나 from heaven 2021. 5. 31.
반응형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84회에서는 벤과 똑 닮은 젠의 방문으로 모두가 깜짝 놀랐는데요. 그동안 조금 비슷하다고만 생각하고 있었지 이렇게 까지 닮은 줄 몰랐네요.

 

먼저 벤틀리 집을 방문한 슈퍼엄마 사유리는 샘 해밍턴의 도움으로 젠에게 촉감놀이를 해주었는데요. 젠이 썩 좋아하지 않네요^^ 아마 낯선 환경에 미끌거리는 것들이 몸을 감싸고 있으니 기분이 좋지 않나 봐요. 급기야 울음을 터트렸답니다.

 

젠

그러고 보니 이 장면 어디서 많이 본 듯한데... 바로 윌리엄과 벤틀리도 어렸을 적 했었던 미역 촉감 놀이었네요.

윌리엄
윌리엄

윌리엄이 아기였을 때 미역 촉감 놀이하는 모습이에요^^ 아래는 벤과 젠의 모습인데 어른들의 장난으로 아이들 얼굴이 미역으로 가득하네요. 

벤틀리-윌리엄

샘 아빠가 사유리 씨가 밥을 먹을 수 있게 젠을 돌봐주고 있어요. 녹색 커플티가 젠이고 강아지 있는 쪽이 벤틀리예요. 신기하리만큼 닮았지요? 급기야 사유리가 "오빠 혹시 정자은행에 가입한 적 있어? "라고 물어봅니다. 샘 아빠는 심각하게 "없어.. 심지어 난 형제도 없어"라고 대답하네요.

  

샘
젠                                 벤

젠은 현재 5개월이고 벌써 몸무게가 10kg이라고 합니다. 어마어마한 성장을 보이는 젠을 벤틀리의 어렸을 적 사진과 비교해보니 데칼코마니처럼 쌍꺼풀진 눈이며 앙다문 입술, 심지어 머리 모양까지 너무 닮았네요 ^^

 

 

똑 닮은 벤틀리와 젠의 사진 

닮은 벤-젠
슈돌 글자 들어있는 사진들- 젠, KBS글자 들어있는 사진들- 벤틀리

 

 

사유리 씨가 샘 아빠에게 선물을 가져왔는데요. 벤과 젠의 합성사진이네요^^ 한 사람의 사진인 것처럼 보이는 이사진은 벤과 젠의 얼굴이 반반 들어있는데요. 샘 아빠는 사진을 한참 들여다보면서 "너무 비슷하다"라고 하며 감탄했답니다.

 

바로 옷을 입은 아이가 젠이고 모자 쓴 아이는 벤틀리랍니다.^^

벤-젠
벤                            젠

앞으로 자라면서 벤틀리와 젠이 어떻게 닮아갈지 궁금하네요. 폭풍 성장하고 있는 젠과 의젓하게 잘 자라고 있는 윌리엄, 벤틀리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렴 ~ 

 

 

사유리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벤틀리와 닮은 아들 젠

자발적 비혼모로 알려진 사유리가 아들 젠과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에서 샘 해밍턴이 자신의 아들 벤틀리와 젠이 닮았다며 비혼모를 선언한 사유리를 응원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