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맛집,요리,음식

여주 맛집 <시골 맛집> 건강하고 맛있는 두부 한상 맛집

by 만나 from heaven 2022. 9. 28.
반응형

<시골 맛집>은 정말 시골 두부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두부 맛집이랍니다. 소박한 가정식 백반처럼  정갈하게 한 상 차려 나오는 이곳은 이천 블랙스톤 클럽 가던 중 우연히 들린 곳인데요. 부담 없는 가격과 깔끔한 음식에 너무 만족한 점심을 먹게 되었답니다. 그럼 <시골 맛집>은 어떤 곳인지 한번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골 맛집 정보

 

두부 보쌈 정식
두부 보쌈 정식

 

주소: 경기도 여주군 여주읍 삼교리 459-46
전화번호:031 882-8905
영업시간:오전 11~오후 9시 

 

 

시골 맛집은 영주IC 삼거리에서 장호원 방향으로  37번 국도를 타고 내려오다 보면  길가에 위치해 있고 바로 주차장 입구라 음식점으로 진입하기가 쉽답니다.

 

 

시골 맛집

 

메뉴-내부 

매운 소갈비찜 정식 35,000원
수육 35,000원
두부 보쌈정식 20,000원 
모두부 맛집정식17,000원
맛집 정식 15,000원
청국장, 비지찌개 10,000원
순두부찌개

 

 내부는 가정집을 개조해 놓은 듯한 깔끔한 모습이고요. 단체손님과 가족 손님을 위해서 널찍한 방도 보입니다. 

 

시골 맛집 메뉴
메뉴-내부

 

 두부 보쌈 정식 

저희는 두부 보쌈 정식 2인을 시켰는데요.  맨 먼저 나온 콩물이 보이시나요? 그냥 우리가 알던 콩국물이 아니고 부드러운 두부가 있는 콩물이더군요. 이거 정말 맛있습니다. 아마 이 집의 음식 맛은 콩물이 다 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너무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두부 보쌈 정식
두부 보쌈 정식

 

그리고 정식답게 반찬이 끝없이 나왔는데요. 특이한 것은 이 집 반찬들이 간이 세지 않다는 거예요. 밥 한 공기에 이 정도 반찬이면 저는 짜서 많이 먹지 못하는데 심심하면서도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덕분에 저 반찬들을 다 먹었답니다. 모두부와 보쌈도 아주 훌륭했고요. 조금씩 나온 청국장과 순두부도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후식 -화장실

식사를 하고 나오면 커피를 마실수 있는 자판기가 있고 그 앞에 비지가 놓여있답니다. 아마도 필요한 분은 가져갈 수 있게 서비스로 놓으신 것 같아요. 저는 그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가져오지는 못했답니다. 화장실은 2층에 있는데요. 사장님의 의도인지는 몰라도 계단에 붙여있는 사진들도 구경하고 옛 물건들도 볼 수 있는 조금은 이색 화장실이었답니다. 

 

커피 자판기
커피 자판기-비지

 

 

이천 블랙스톤 CC를 가던 중에 알게 된 소중한 맛집! 시골 맛집을 알게 되어서 정말 기분이 좋았는데요. 글을 쓰다 보니 시골 맛집 주변에는 유독 골프 클럽들이 많더라고요. 남여주 골프 클럽, 페럼 클럽, 빅토리아 클럽, 소피아 그린클럽, 솔로모 클럽, 그리고 여주 신세계 프리미엄 아웃렛까지...  주변에 오시게 되면 건강한 가정식 백반에 맛있는 두부를 맛볼 수 있는 <시골 맛집> 들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