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영화

<저스트 프랜드> 줄거리와 결말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

by 만나 from heaven 2021. 9. 11.
반응형

영화 <저스트 프랜드>에서는 뚱보에서 환골탈태한 크리스(라이온 레이놀즈)가 진실된 사랑을 찾아간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 로맨스 코미디 영화랍니다.  40Kg의 특수분장 덕분에  뚱보로 변신한 라이온 레이놀즈의 색다른 모습과 데드풀을 연상시키는 똘끼 있는 입담으로 재미와 웃음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영화 저스트 프랜드! 영화와 관련된 재미있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읽어보시면 더 재미있게 영화를 감상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스트 프랜드 줄거리

로맨틱, 코미디/감독: 로저 검블/ 출연:라이온 레이놀즈, 에이미 스마트, 안나 페리스/ 평점:7.9 

 

포스터
사진 출처/다음영화 캡쳐

 

저스트 프랜드 뜻: 그냥 친구 

 

뉴욕 뉴저지에 사는 고등학생 크리스 블랜더(라이언 레이놀즈)는 어렸을 적 단짝 친구 제이미(에이미 스마트)를 짝 사랑하고 있다. 엄청난 뚱보에다 어리숙한 행동 때문에  항상 친구들에게 놀림을 받고 있는 그였지만 제이미와 있을 때면 항상 행복했기 때문이다.

크리스-제이미
사진 출처/다음영화 캡쳐

크리스는 졸업을 앞둔 파티에서 제이미에게 사랑고백을 하게 되지만 에이미에게 크리스는 친구 이상이 될 수 없었다.

 

"우리는 그냥 친구사이야... I love you like a brother 형제처럼 사랑해"

 

 

설상가상으로 어설픈 사랑고백은 친구들에게 놀림감이 되고 그 길로 크리스는 " 개떡 같은 동네 성공하는 것을 보여줄 거야!!"라고 말하며 마을을 떠나게 된다.

 

크리스
사진 출처/다음영화 캡쳐

 

10년 후 크리스는 음반 사업가로 성공하고 철저한 식습관과 운동으로 멋진 몸매의 소유자가 된다. 졸업 후 10년 동안 한 번도 고향을 방문하지 않았던 크리스는 인기 연예인 사만다를 데리고  파리로 가던 중  비행기에 문제가 생겨  뉴저지에 불시착하게 된다. 

 

어쩔 수 없이 사만다와 함께 어머니 집에 방문한 크리스는 우연히 술집에서 바텐더로 일하고 있는 제이미를 만나게 되고 멋지게 성공한 자신을 과시하기 위해 제이미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게 된다. 

 

크리스-제이미
사진 출처/다음영화 캡쳐

 

결말

그동안 얄팍하고 이기적인  연애만 즐겼던 크리스는 가식적인 모습으로 자신을 포장하며 제이미와 데이트를 하지만 생각과 다르게  제이미 앞에서 자꾸 실수를 하게 되고 결국 그런 자신의 모습에 자책하며 속상해한다.

 

크리스-제이미
사진 출처/다음영화 캡쳐

 

제이미와 함께 할수록 순수했던 자신의 첫사랑을 떠올리게 된 크리스는 아직도 제이미를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고 점차 진실된 마음을 제이미에게 보여주게 된다. 진실을 알게된  제이미도  크리스에게 친구 이상의 감정을 갖게 된다.

 

 

 

비하인드 스토리 

  • <저스트 프랜드>에서는 크리스와 남동생이 엽기적으로 형제애를 과시하는 장면들이 많이 나오는데 그것은 크리스 역을 맡은 라이언 레이놀즈가 자신의 친형들에게 당한 것을 영화에서 그대로 재현했다고 한다.(만날 때마다 따귀 때리기, 침 떨어트리기, 팬티 잡아 빼기, 죽일 듯이 싸우면서 사랑한다고 말하기) 
  • 라이언 레이놀즈가 매회 촬영때마다  40kg에 달하는 뚱보 특수분장을 하는데 3시간 이상의 시간이 걸렸다고 한다.
  • 크리스마스 시즌이 배경인 <저스트 프랜드>는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연출하기 위해 설경이 뛰어난 뉴욕 뉴저지에서 대부분 촬영했다고 한다.
  • 감독 로저 컴블은 등장하는 배우들의 의상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한다. 이는 크리스와 제이미의 고등학교 시절과 현재와의 시간을 구별시키는데 도움을 주고 개성 가득한 배우들의 성격을 잘 나타내기 위함이라고 한다.
  • 크리스 역의 라이언 레이놀즈는 2018년 '데드풀'홍보를 위해 우리나라를 방문했었는데 그때  MBC 예능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했었다. 유니콘 가면을 쓰고 등장한 그는 Annie의 ost 'Tomarrow'를 불러 숨겨둔 가창력을 인정받았다고 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hiBPUpCJ7MQ
  • <저스트 프랜드>처럼 뚱보 특수분장으로 흥행에 성공한 영화로는 귀네스 팰트로 주연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와 김아중 주연의  <미녀는 괴로워>가 있다.

 

 

귀네스 팰트로 주연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로맨스 코미디 영화! 하지만 실컷 웃다가도 뭔가를 생각하게 만드는 그런 영화이기도 하다.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너무 무거운 여자로 보이는 현상!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