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벤틀리 슬기로운 배변훈련/변기카레그릇가격

by 만나 from heaven 2021. 2. 1.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kBS2일요일 오후 9시 15분 방송

 

벤틀리의  38개월 기저귀 인생을 마감시키기 위해 샘 아빠는 특훈에 들어갔답니다. 먼저 슬기로운 배변 훈련을 위한 첫 번째 특훈 똥꼬미 위생!ㅋ 아빠 샘 해밍턴은 엉덩이 모양 풍선 두 개를 묶어놓고 벤틀리에게 응가 뒤처리에 대해 가르쳐 줍니다^^ 형 윌리엄은 아빠가 가르쳐준 대로 잘 따라 하고 있어요. 벤틀리는 조금은 부족하지만 열심히 훈련하네요 ^^

 

 

 

두 번째 특훈, 슬기로운 배변 훈련을 위해서는 변기와 친해져라 ~~ 

 

변기를 무서워하는 벤틀리를 위해 변기모양 그릇에 카레를 담아준 샘 아빠! 벤틀리의 반응은 어떻까요? 

 

변기에 앉으면 변기가 물 거라고 생각하는 벤틀리는 변기 카레도 마음에 안 드나 보네요ㅜ

 

카레 먹기 실패! 변기와 안 친해졌어요 ㅜ

 

그래서 샘 아빠가 준비한 슬기로운 배변 훈련을 도울  마지막 필살기는?

변기에 응가하면 선물을 받을 거라고 선언을 합니다^^

 

 

 

벤틀리는 집에 있는 거 다 갖고 싶다고 말하고 

"응가 한 번에 아파트 한 채라니...." 샘 아빠의 슬픈 한마디 ^^ 

 

"기저귀에 똥 안 싸고 변기에 똥 싸면 응가해서 선물 받을 거야" 

과연 벤틀리는 38개월 기저귀 인생을 마감할 것인지? 

벤틀리의 슬기로운 배변 훈련을 위한 샘 아빠의 피나는 노력!

구석구석 놓인 벤틀리 맞춤형 변기들..^^

 

아빠의 노력이 드디어 성공을 했습니다^^ 

 

조금은 어색하지만 변기가 무서운 벤틀리를 스스로 변기에 앉히는데 성공을 했네요 ^^

 

그 후 벤틀리는 진짜 화장실에 가서 볼일을 시원하게 보고 아빠의 특급칭찬을 받았답니다.

이제 남은 건 아파트 한채 받기 ㅋㅋㅋㅋㅋ

슬기로운 배변 훈련을 시작한 벤틀리 응원할게 파이팅!!


** 에서 판매하고 있는 성인용 변기 카레 그릇입니다  ^^

가격은 25,300원이고 수입산이에요 아 ~ 이걸 어떻게 먹을까요? ㅋ

 

아래 변기모양 그릇은 소스용으로 나온 작은 변기모양 그릇이네요 

오늘 벤틀리와 윌리엄이 카레를 담아먹은 그릇이에요 ^^

가격은 ** 에서 2개에 17,500에 판매를 하네요 ~

 

 

 

벤틀리의 귀여운 다른 이야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벤틀리 매운 떡볶이 도전, 도하영 먹방!]

"벤틀리 매운 떡볶이 도전 , 도하영 먹방!" 오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벤틀리와 하영이의 맛있는 먹방으로 즐거움을 더했는데요 벤틀리는 국민간식 매운 떡볶이에 도전장을 냈고   하영이

elise6.tistory.com

 

 

윌리엄 벤틀리가 "B T S 보라 해요~" [슈퍼맨이 돌아왔다]

윌리엄 과 벤틀리의 B T S 사랑! 하루종일 BTS노래만 듣고 있는 윌리엄과 벤틀리 ! '다이너마이트' 노래에 맞춰 춤도 추고 아빠에게 보라해 ~라고 사랑 표현도 합니다 ^^ 꼬마 아미들 답게 B T S에게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