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의 행복한 눕방

by 만나 from heaven 2021. 5. 24.
반응형

 

KBS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의 행복한 눕방을 모아봤습니다.^^폭풍 성장하고 있는 진우는 기분이 좋으면 어디서든 눕방을 할 수 있답니다. 아빠 박주호와 나은이 누나 건후 형과 함께 마당이 있는 무인카페를 찾은 진우가 행복한지 잔디밭에 누워 나은이 누나에게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정말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나은이가 찍어준 진우가 누워있는 모습 아주 행복한 모습이지요? 

마당에 있던 닭들이 탈출을 합니다. 나은이와 건후가 쫓고 있을 때도 진우는 평안하기만 하네요^^ 정말 잘 누워있지요? 

진우는 자는 거 아니에요 ~~ 눕방중이랍니다.^^

건후 형의 소중한 팔찌를 몰래 가졌다가 형한테 다시 빼앗겨서 속상했나 봅니다. 에라 모르겠다 식으로 누워버리네요^^ 

 

오늘은 아빠도 함께 눕방을 찍었는데요 나은이 누나가 아빠 얼굴에 팩을 합니다. 아빠가 눕자 진우가 아빠 옆에 누워 가상의 운전놀이를 합니다. 신나게 운전도 잘하는 진우는 누워서도 정말 잘 노네요 ^^

 

 

하하, 광희 삼촌과 함께 공원에 놀러 왔다가 힘들었나 봐요. 제대로 눕지는 못하고 바위에 기대서 쉬고 있네요.

 

이곳은 나은이 누나의 댄스교실! 진우는 무엇을 하고 있는 걸까요? 선생님의 춤 동작을 누워서 감상하고 있네요 교실 한복판에 누워있는 진우의 모습 정말 귀엽지요? 

 

누워서 보는 진우의 세상은 어떨까요? 진우가 꿈꾸는  행복한 세상→  '슈퍼맨이 돌아 왔다' 웃고, 먹고, 춤추는 진우

자유로운 영혼 진우의 행복한 눕방이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 모닝 방귀와 샤이니 민호

슈퍼맨이 돌아왔다 276회에서 방송 최고의 1분은 찐건나블리네 진우가 차지했답니다. 혼자서도 씩씩하게 일어난 진우는 거실을 돌아다니며 모닝 방귀를 뿡뿡 뀌어 스태프들의 웃음을 터트렸답

elise6.tistory.com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 갈빗대 먹방

KBS2 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75회 오랜만에 아빠를 보러 수원에 온 진우, 건후, 나은이는 아빠와 함께 왕갈비를 먹으러 갔답니다. 아빠는 진우에게 갈빗대를 주는대요. 이제 14개월 된 진우가 먹은

elise6.tistory.com

 

 

슈퍼맨이 돌아왔다"진우,건후,나은이 이쁜 도넛 만들기 "

진우, 건후, 나은이의 도넛 만들기! 오늘은 진우, 건후, 나은이가 엄마의 도움을 받아 도넛을 만들기로 합니다. 엄마는 도넛 재료를 아이들이 만들기 편하게 거실로 옮겨놓습니다. 건후와 나은이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