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맛집,요리,음식

구리 맛집 런닝맨에 나왔던 중국집 "리하" 망치짜장 리뷰

by 만나 from heaven 2020. 11. 15.
반응형

결혼기념일을 맞아 전에 맛있게 먹었던 중국집을 찾았어요.  

몇 년 전  런닝맨에서 유재석이 망치 짜장을 먹었던 곳이라고 해서 유명해진 곳이고

또 우리가 몇번가서  먹었을 때도 정말 맛있더라고요.

런닝맨에서 이색 짜장면 투어로 유재석과 김준현이 다녀간 곳 이기도 해요.^^

  

런닝맨 유재석과 김준현이 먹은 망치짜장
망치로 과자를깨면 맛있는짜장면이 나온다 

이집의 명물인 망치짜장이에요 ~

바삭한 돔 과자를 망치로 가운데 부분을 깨서, 면을 어느 정도 먹고 과자를 대충 잘라서

남은 짜장 소스를 얹어서 먹는 짜장면이랍니다.

그냥 쉽게 말하면 짜장 먹고 남은 소스에 밥 비벼 먹는 대신 돔 과자에 소스 얹어서 먹는다고 생각하면 될것같아요^^ 

(짜장 그릇이 좀 컸으면 좋겠더라고요 ㅜ 과자가 자꾸 흩어져서 불편했어요 ) 

짜장은 해산물도 많고 일반 짜장 보다 매운맛이 강해요.

그래서 느끼하지 않고 맛있는 매운 짜장맛이랍니다.

 

찹쌀 꿔바로우 사이즈예요. 처음 먹어본 건데 쫄깃쫄깃하고 맛있어요.

 

 

칠리새우도 시켜봤는데 새우가 정말 크더라고요.

튀김옷은 살짝만 보이고 살이 두툼했어요 

맨 처음 나 온 음식이라 배가 고파 몇 점 먹고 보니 사진 타이밍을 놓쳐서 새우 세 마리만 찍혔네요 ^^

전에 왔을 때 짬뽕과 중국냉면을 먹었는데 다 맛있는 걸 보니 이 집이 맛집인 것 같아요 

꿔바로우와 탕수육을 비교하자면 저와 남편은 탕수육이 더 맛있었고 아이들은 꿔바로우를 더 맛있다고 하네요 ~ 

 

구리 맛집 '리하' 메뉴와 가격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