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영이 하차, 도경완 유튜브 채널 개설

by 만나 from heaven 2021. 4. 12.
반응형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영이 하차

최고의 귀염둥이, 언어천재 하영이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18일 마지막 방송으로 하차한다고  합니다. 11일  하영이 아빠 도경완의 KBS 퇴사로 인해 원칙대로 슈돌에서 하차한다고 밝혔는데요.   "그동안 저희 가족 특히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 보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드린다"라고 마지막 인사를 했답니다.

 

 

 

 

그동안 하영이를 통해 어린아이의 순수한 마음과 말로 많이 힐링되었는데 정말 아쉽게 되었네요. 지난주 방송된 하영이는 아빠와 오빠와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가서 신나 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언어 천재답게 아빠를 안마면서" 아빠 시원해요? "라고 묻기도 하고 애착 인형 깡 에게는 " 나 잘 때 뭐해?"라고 물으며 특유의 재치 있는 말로 미소를 짓게 했답니다.

 

특히 캠핑을 가서 아빠가 구워준 스테이크를 맛있게 뜯어먹으면서 " 아빠가 끓여준 거 맛있다고 "말해 감동을 주기도 했답니다.

 

어느새 영어도 늘어서 ABC송도 완벽하게 부르고 영어 단어도 제법 맞추네요. 

 

 

 

 

도경완 유튜브 채널 개설

반가운 소식은 하영이의 모습을 아주 못 보는 건 아닌 것 같아요 도경완은 "조만간 저 개인적으로 유튜브 채널 개설하는데 많이 구경 와 달라"라고 전하면서 "아쉬움을 전하신 많으분들께는 종종 아이들의 소식 나누도록 하겠고 계속해서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했습니다. 그동안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쌓은 노하우를 도경완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잘 활용하지 않을까 기대도 하고 하영이와 연우의 성장과정을 조금이라도 볼 수 있어서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하영이 아빠 도경완은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하고 장윤정과 결혼해 첫째 아들 연우와 , 딸 하영이와 함께 2019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 지 1년 4개월 만에 하차하는 거라고 하는데요. 도경완은 2021년 2월 1일 KBS를 퇴사하고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 중이랍니다. KBS 사규에 의하면 소속 아나운서가 프리랜서로 전향하면 3년간 자사 프로그램에 출연할 수 없다고 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하영이 하차 소식과 새 출발하는 도경완의 유튜브 채널을 응원하며 좋은 모습으로 만나길 바랍니다.

 

하영이 먹방↓

 

슈퍼맨이 돌아왔다 "진우, 건후, 하영이, 벤틀리, 윌리엄 먹방"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오늘은 진우, 건후 , 하영이, 벤틀리, 윌리엄이 맛있게 음식을 먹는 먹방을 모아봤어요. 보기만 해도 배부르다는 말이 있듯이 아이들의 먹는 모습에 힐링이 됩니다. 진우,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