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예능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기록들과 최근 근황

by 만나 from heaven 2021. 4. 8.
반응형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기록들

한국음악 콘텐츠협회는 14주 차 (2021년 3월 28일 ~04월 03일) 가온차트에서 임영웅의"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다운로드 차트, BGM 차트, 벨소리 차트, 스트리밍 차트에서 1을 하며 4관왕에 올랐다고 합니다. 3월 9일 음원과 동시에 공개한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 또한 조회수 1200만을 돌파하며  2007년 이후 14년 만에 트로트 가수가 음악방송 1위를 기록했다고 하네요.

 

 

 

 

팬들은 "1200만 뷰 축하드려요! 감동 주는 국민가수 임영웅 가장 빛날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라고 축하와 응원을 보냈답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아낸 곡으로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이곡은 임영웅만이 소화할 수 있다고 말해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고 합니다.

 

최근근황

임영웅은 최근 조깅 중 발목을 살짝 삐끗해서 의료진의 처방에 따라 보호대를 하고 다니고 있다고 하네요."저는 회복력이 좋아서 금방 회복할 거다 잠깐 삐었을 뿐이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여러분들도 항상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하며 걱정하는 팬들을 안심시켰다고 합니다. TV조선 예능 '뽕숭아 학당' 촬영도 본인의 의지에 의해 참여를 하고 있다며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임영웅을 배려해 많이 움직임이 없는 구성으로 변경하여 촬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2016년 데뷔한 임영웅은 2018년'계단 말고 엘리베이터'를 발표했을 당시에는 무료로 어머니 노래교실을 다니며 노래를 홍보해야 할 정도로 무명가수로 지냈는데 미스터 트롯에 참가해 진을 차지하면서 브랜드 가치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임영웅의 인기를 실감하듯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또한 임영웅의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조회수 500만 뷰를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임영웅은 'SBS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 방송된 자신의 찐팬 에게  "아버님 어머님 두 분 사연 사랑에 눈물 펑펑 사랑합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라는 방송 후기를 전하며 "영웅시대가 있으니 저 임영웅도 있습니다 건행! " 이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답니다 '순간 포착 세상의 이런 일이'에서는 임영웅의 찐팬 할머니가 출연하셔서 임영웅 굿즈 200개 이상, 온 방안에 임영웅의 사진으로 도배되어있는 모습을 공개하셨답니다. 또한  임영웅의 노래를 1초만 듣고 제목을 맞히는 놀라운 실력을 보여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방송 최고 1분을 기록하며 시청률 8.3%를 보였답니다.

 

부상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활동하는 모습과  언제나 감사하고 따뜻한 말로 위로를 아끼지 않는 임영웅 님의 팬들에 대한  사랑이 이렇게 좋은 기록들로 이어지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