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맛집,요리,음식

BHC 뿌링클 VS 굽네 고추 바사삭 누가누가 맛있나?

by 만나 from heaven 2021. 1. 12.
반응형

 

 

BHC  뿌링클  VS   굽네 고추 바사삭  누가누가 맛있나?

 

아들이 생일에  받은 치킨 쿠폰으로 

가족들에게 치킨 한턱을 냈답니다. 

친구들을 만날 수가 없으니 치킨. 피자, 케이크 등을 

카톡으로 쿠폰 선물을 받은 것 같아요 

덕분에 오늘은 치킨파티입니다. 

치킨 브랜드가 각각 다른 곳이어서 

배달도 따로따로 , 배달비도 따로따로 ^^

 

먼저 bhc 뿌링클 치킨이 도착했네요  

작은 상자에 치즈볼도 같이 왔어요 

치킨 먹기 전 치즈볼 먼저 한입!

와!!~ 쭉 늘어지는 모차렐라 치즈가 한가득이네요^^ 

치킨은 바삭바삭한 튀김옷에 

달콤 짭짤한 가루가 빽빽이 뿌려있어

한입 "왕"~ 하고 베어 물면  바사삭 소리가 난답니다.

같이 온 뿌링뿌링 소스를 찍어 먹으면 더 고소한 맛을 느낄 수가 있어요 

닭도 냉동닭이 아니라 정말 신선하네요 

야채칸에 있는 모든 채소들을 모아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더  맛있었답니다. 

 

 

추운데 배달을 잘해주셔서 아직도 따뜻해요 
치즈볼이 5개가 왔는데  한개가 비어있는 모습이 좀 그렇지요? 꽉채워야 맛인데...^^
가슴살 부분인데 부드러워요 


 

20분 뒤에 도착한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광고 속에 치킨 상자 쌓아놓고 한 개 더를 외친

배우 성훈 얼굴이 먼저 보이네요^^  

상자를 여니 치킨과 소스 두 개 치킨무가 들어있어요 

방금 먹었던 뿌링클보다 너무 양이 적어서 실망했는데 

그게 아니더라고요. 

뿌링클은 튀김옷이 좀 많았는데

굽네에는 튀김옷 없이 그야말로 고추양념 발라서 

그대로 구운 것 같아요 .

나중에 뿌링클과 굽네 닭다리 뼈를 비교해보니 

굽네치킨이 더 크더라고요 .

같이 온 소스가 두 가지였는데 한 가지는 마블 소스라는데 

치킨 찍어먹었을 때 아주 고소한 맛을 내게 해서 잘 어울려요. 

두 번째 소스는 많이 맵더라고요 .

불닭 마요 소스 같은 맛?

저는 개인적으로 고추바사삭이 좋았어요 아주 담백한 맛이랄까? 

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튀김옷도 없이 바삭한 게 건강한 맛이 나더라구요.

 

튀김옷이 없어서 상대적으로 적어보여요 

 

겉바속촉 의 정석입니다 

두 가지 치킨을 먹고   시식평들을 한 마디씩 합니다.

 저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굽네가 담백해서 좋았다가 한편이고요 

남편도 굽 네로 말없이 한표 ^^

아들 평이 웃겨요 

bhc는 코카콜라가  왔는데  굽네에는 펩시가 와서 기분 나쁘데요 ^^

 

저희 딸이요?

모든 음식을 맛있게 먹는 스타일이에요 

오늘도 끝까지 남아서 남은 치킨을 야금야금 먹느라 표정만 봐도 

'치킨은 진리다' 라고 말하고 있네요 

우열을 가리기 힘드니 

다음에 다른 치킨 먹어보고 치킨의 최강자를 가려보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