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한국드라마

모범택시 6회 줄거리 표예진의 비밀

by 만나 from heaven 2021. 4. 27.
반응형

 

모범택시 6회 줄거리에서는 유데이터의 노른자 전략기획팀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김도기(이제훈)와 고은(표예진)이는 멋진 합동작전을 펼칩니다. 드디어 알아낸 전략기획팀의 비밀! 그안에는 고은이(표예진)의 비밀도 함께 들어있는데.. 


김도기 유데이터의 영웅이 되다.

유테이터에 가짜 스펙으로 직원이 된 김도기(이제훈)는  첫 출근날 회사 입구에서 강하나(이솜) 검사를 만난다. "당신이 왜 여기 있어요? 설마 여기 직원이에요? 택시회사는 어쩌고?" 뜻밖의 장소에서 만난 강하나를 보고 당황한  김도기(이제훈)는 대충 둘러대고 서둘러 자리를 뜨면서 고은(표예진)에게 강하나 검사가 왜 유데이터에 왔는지 알아봐 달라고 한다.

 

 

 

 

유 데이터 회사의 출근 풍경은 온 직원이 박수를 치고 사이비교주를 대하듯 박양진 회장을 반기며 시작한다. 박영진은 작년 매출이 벌써 넘어섰다며 "행복은 돈으로 살 수 있고 행복은 철저하게 성적순이야! 너희들의 줄과 백이 되어 줄 테니 나와 유데이터를 믿고 돈을 믿어~" 라며 돈을 뿌린다. 그 모습에 열광하는 직원들을 보고 김도기(이제훈)는 재미있다고 생각한다.

 

박양진
박양진 회장에 환호하는 직원들 

갑질 횡포에 못이겨 퇴사한 서영민에 대해 조사하던 이제훈은 그가 전략기획팀에 옮기고 얼마 있다가 퇴사를 했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전략기획실에 대해 알아보기로 한다. 고은이가 조사한 유데이터의 이익은 90%가 성인물에서 발생했고 핵심부서가 전략기획실이라고 알려준다. 이 말을 들은 김도기는 부서부터 옮겨야겠다고 생각하며 회장에게 존재감을 드러내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고은이
고은이(표예진)

고은이는 일부러 유데이터 통신망 데이터를 바이러스에 감염시킨다. 갑자기 마비된 통신망 데이터에 화가 난 박양진 회장은 화를 내며 직원들을 불러  빨리 데이터를 복구하라고 지시한다. 당황한 유 데이터 직원들은 복구하는데 5일이 걸린다고 말하고 화가 머리끝까지 난 회장은 당장 복구하라고 말한다.

 

화난-박양진
화가 난 박양진

 

그때 김도기는 바이러스에 감염된 데이터를 단 10분 만에 해결할 수 있다고 말하며 회장과 직원들이 보는 앞에서 바로 데이터를 복구해버린다. 유데이터의 영웅이 된 김도기는 회장에게 스페셜 보너스 대신 전략기획실로 옮기고 싶다고 말한다.

 

김도기
데이터 복구하는 김도기(이제훈)

박양진의 눈길을 끄는데  성공은했지만 아직 시기상조! 전략기획실 선발기준을 알아본 김도기는 팀원 모두 신용불량자, 도박, 알코올 중독 등 전과자들이 수두룩 하단 걸 알아내고 자신의 이력서에 절도, 신용불량 등을 추가한다. 그리고 박양진이 보는 앞에서 일부러 행패를 보이는 모습을 보여 결국 전략기획실로 부서를 옮기는 데 성공한다.

 

 

 밝혀진 고은이(표예진)의 비밀 그리고 충격

그날 유데이터 갑질 폭력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강하나 검사는 김도기에게 도움을 요청하러 회사에  찾아오고 하필 그 장면을 박양진 회장이 보게 된다.

 

강하나 검사와의 관계가 의심스러운 박양진은 김도기를 납치해 폭행하며 "네가 얼마나 진국인지 알아보겠다"라고 폭행과 협박으로 겁을 준다.

 

폭행 당해 우는척 하는 김도기(이제훈)

 

김도기는 "이 회사에 돈 벌러 왔습니다" 라며 끝까지 박양진 취향 멘트를 날리고 만족한 회장은 전략기획실 직원만 들어갈 수 있는 갤러리 서버 카드키를 선물로 준다.  그리고 초록머리의 이실장(김재영)은 서영민(퇴직한 전략기획 직원)이 구타당하는 영상을 보여주며 "배신자는 결코 용서하지 않는다"라고 경고를 한다.

 

김도기에게 경고 영상을 보여주던 초록머리 이 실장은 서영민의 상태가 호전되었다는 소식을 전해 듣고  병원으로 서둘러 향하고 김도기는  모범택시를 몰고 초록머리 이 실장을 뒤쫓는다.

 

모범택시-김도기
이실장을 뒤쫓는 김도기(이제훈) 

 

한적한 도로! 이 실장을 추월한 김도기는 핸들을 꺾어 역주행을 하며 이 실 장차에 정면으로 돌진한다. 갑자기 나타난 역주행 모범택시를 보고 핸들을 돌린 이 실장의 차는  뒤집혀 버린다. 차에서 내린 김도기는 차에서 블랙박스를 제거한다.

 

 

 

 

박양진 회장의 수하들은 전략기획실에 새로 들어온 김도기를 갤러리 서버에 접속할 수 있게 알려주고 김도기는 유데이터의 갤러리 서버에서 충격적인 불법 동영상을 발견하게 된다. 그리고 또 하나의 비밀! 김도기가 발견한 불법 동영상에는 고은이 언니의 동영상이 들어있었던 것이다.

 

서버접속
전략기회팀 갤러리 서버에 접속하는 김도기(이제훈)

무지개 운수 해커 고은이는  유데이터 불법 동영상 사망자 유족이었던 것이다. 김도기와 동시에 유데이터 갤러리 서버에 접속한 고은이는 언니의 동영상을 보고 충격을 받게 된다.

 

충격-고은이
충격받은 고은이(표예진)

무지개 운수 장대표는"고은이를 작전에서 배제시켜 고은이를 유데이터에 접근 못하게 해!!" 라며 팀원들에게 알렸지만 이미 진실을 알게 된 고은이는 충격을 받고 행방을 감추어 버린다.


 

언니를 항상 그리워하고 그로인해 정신과 상담까지 받던 고은이(표예진)에게 이런 비밀이 있었네요. 언니 죽음의 비밀을 알게 된 고은이(표예진)는 모범택시 7회 예고에서 충격에서 벗어나 복수를 다짐하는 모습이 보였답니다. 어떤 통쾌한 복수극을 벌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모범택시 5회 줄거리 "이제훈 갑질 회사 입사"

SBS금토드라마 모범택시 5회에서는'웹하드 갑질 회사'에 사이다 한방 날려주려 갑니다. 어디서 들어본 갑질이라 생각했는데 몇 년 전 국내 웹하드 1.2위 업체 회장의 엽기적인 갑질 폭행 사건이

elise6.tistory.com

 

 

'모범택시' 시청률 상승 이유, 이제훈과 등장인물 소개

SBS 금, 토 드라마 '모범택시'가 대박 시청률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9일 1회 시청률 10.7%를 시작으로 4월 17일 4회에서는 15.6%라는 높은 시청률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관심과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