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뜻밖의 행운
한국드라마

마우스 드라마 요약 프레데터 이승기의 시점 1

by 만나 from heaven 2021. 4. 29.
반응형

 

이번 주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는  그동안 드러나지 않았던 이승기의 행적과 시점을 쫒아 착하고 바른 청년 정바름에서 사이코패스 상위 1% 프레데터로 변신한 이승기의 모습이 방영되었답니다. 마우스를 15회까지  보면서  궁금했던 부분이기도 했었는데 프레데터 이승기의 시점으로 본 모든 사건들의  감춰진 진실들이 밝혀집니다.

 

 

 

 

이승기-얼굴

 


김한국 납치사건 프레데터 이승기의 계획들 

프레데터 이승기는 김한국 어린이 납치 사건으로 이희준과 게임을 하고 싶었다. 그래서 이희준과 셜록홍즈 방송을 이용해  전 국민이 보는 앞에서 자신이 벌인 연쇄살인사건들을 자랑하고 싶었지만 생각과는 달리 셜록 홍주 방송이 무산될 위기에 처하자  한국이 엄마를 이용한다. 결국 한국이 엄마가 이희준과 최홍주에게 한국이를 찾아달라며 부탁하게 만들고 이승기는 자신의 집에서 방송 준비를 하게  만든 것이다.

 

질문-이승기

 

동생인 이희준을 위해 잡채를 만들어 온 고무원(신부님)에게 이승기가 질문을 한다 "신부님 정말 한서준이 안 미우세요? 정말 화 안 나세요? 정말 궁금해요. 어떻게 한서준(헤드헌터)을 용서를 하나요?" 순박하게 질문하는 이승기에게 고무원이 대답한다. "주님께 매일 기도드려 한서준 그자가 구원받을 수 있게..."고무원의 대답에 프레데터 이승기는 마음속으로 '마지막 기회를 준거야 고무원'이라고 싸늘하게 말한다.

 

 

 

셜록 홍주 방송에서 이희준은 한국 이를 살리기 위해 이승기가 낸 문제의 답을 찾아가고 그 시각 프레데터 이승기는 고무원이 있는 성당을 찾아온다. "문제를 못 맞추면 아이를 죽일 텐데.." 걱정하는 고무원을 보고 " 죽인다고 했지 아이라고는 안 했거든요. 맞아 너야!" 프레데터 이승기는 고무원을 목을 졸라 기절시키고 의자에 묶어버린다.

 

신부-고무원

방송에 혼선을 주기 위해 음성변조 전화를 한 것도 프레데터 이승기였다"사건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있는데 형사님 그 자리에 설 자격이 있나요? 알고 보니 헤드헌터 유가족이기도 하던데.." 비아냥 거리며 이희준을 자극하는 이승기! 몰래 방송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과 가짜 한국이 영상을 보내 범인을 유인하겠다는 계획을 모두 알고 있었던 이승기는 두 개의 퀵을 준비하고 전 국민 앞에서 이희준을 놀린 것이었다. "이 정도면 됐고 이제 슬슬 시작해볼까?"

 

자신의 핸드폰을 경찰이 추적한다는 것을 알고 프레데터 이승기는 핸드폰을 지나가는 사람 가방에 슬쩍 넣어버리고 경찰은 엉뚱한 사람의 핸드폰을 추적하게 된다.

이승기

의자에 묶여있는 고무원 앞에 나타난 이승기는 "이제 쇼를 시작해 볼까?"라고 말하며 이희준이 방송하고 있는 셜록 홍주를 보며 큭큭대고 웃는다" 어떻게 하죠? 신부님 동생분이 틀렸어요 분노하지 않은 게 죄악이지"라고 말하며 이희준을 노려본다. 그리고 잔인하게 고무원을 죽이고 십자가 목걸이를 뜯어낸다

 

프레데터 이승기는 신부고무원을 잔인하게 살해하고 현장에 나타난 오봉이까지 죽이려 하지만 경찰들이 나타나 실패하게 된다. 병원에서 상처를 치료받는 오봉이를 찾아간 이승기는 성요한의 엄마를 만나게 되고 성요한 엄마는 이승기의 얼굴을 보고 어린 강훈을 죽이려고 했던 모습을 떠올린다.

 

 

 

 

형의 죽음에 충격받은 이희준은 한국이 찾기를 포기하고 집에서 두문불출한다. 생각지도 못한 이희준의 반응에 재미없어진 프레데터 이승기는 이희준이 다시 한국 이를 찾게 만들 계획을 세운다." 아~ 이 새끼 심심하게 네가 나하고 놀아줘야 할 거 아냐 얼른 기어 나와 "라고 말하며 생전에 신부고 무원(히희준 형)이 만든 잡채를 갔다 준 것이었다.

 

"좋아 이래도 집구석에 쳐 박여 있는지 보자 사흘 안에 한국이를 찾지 못하면 전 국민이 한국이 시체를 보게 될 거야"라고 말하며 한국이의 동영상을 찍어 방송국에 보낸다.

 

하지만  성요한의 집에서 봉이할머니 DNA가 발견되었다는 소식을 접한 이승기는 깜짝 놀라 성요한의 집을 급하게 찾아가게 된 것이다. 그리고 자신의 사진들로 가득한 지하실을 발견하게 된다. "다 알고 있어 나에 대해..."그동안 성요한이 자신을 쭉 지켜보고 추적하고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이다.

 

 

프레데터 이승기의 정체를 알고 추적해온  성요한는 한국이가 이승기 집 지하실에 갇혀있다는 것을 알고 한국이를 구하러 왔다가 이희준의 총에 맞고 죽은 것이었다.

 

"엄마가 말했다 괴물 유전자를 가지고 있는 아이가 한 명 더 있다고 그 아인 어떻게 되었을까? 나와 같은 프레데터가 되었을까? 나와 다른 보통 인간이 되어있을까?" 성요한과 이승기가 만난 병원에서 둘이 운명적으로 마주 보며 했던 말은 성요한이 아니고 이승기가 했던 말이었다.

 

이승기-포스터

 


이승기 시점으로 바라본 드마라 마우스 요약 '프레데터 이승기의 시점1'를 보니 퍼즐처럼 맞아지는 의문들이 참 재미있네요.내일 방송되는 '프레데터 이승기 시점 2'에서는 어떤 비밀들이 들어날지 정말 궁금합니다. 

 

마우스 드라마 이전 줄거리들 ↓

 

마우스 드라마 15회 줄거리 이승기 연쇄살인 사건들의 진실

tvn수,목드라마 마우스 15회를 보면서 사이코패스도 감정이 들어가면 이렇게 될 수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마우스 드라마 15회 줄거리를 쓰면서 이승기의 연쇄살인 사건들을 정리해보았

elise6.tistory.com

 

 

마우스 드라마 14회 줄거리 프레데터는 이승기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 14회에서는 슬픈 진실이 들어있습니다. 사이코패스 상위 1% 인 프레데터가 이제껏 성요한이라고 알고 있었던 이승기는 속속들이 드러나는 진실에 성요한이 아니라 자신이

elise6.tistory.com

 

마우스 드라마 13회 줄거리 "이승기 DNA살인 예고"

tvn마우스 드라마 13회 줄거리 요약정리를 합니다. 이승기는 DNA 살인예고를 통해 프레데터들을 처단하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의도치 않게 고무치 형사, 오봉이, 최홍주 피디의 추적을 받게 됩니

elise6.tistory.com

 

마우스 드라마 12회 줄거리와 새로운 단서들

tvn 수, 목 드라마 마우스 12회 줄거리를 정리하면서 새로운 단서들을 하나씩 찾아보았답니다. 마우스 드라마 12회 는 조금 더 복잡하게 이야기가 얽히는 것 같네요^^ 결국 대니엘 박사의 말대로

elise6.tistory.com

 

반응형

댓글